군위군, “ 행복한 한가위 맞아 정성 가득 담은 물품 꾸러미 전달 ”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14:35:10
  • -
  • +
  • 인쇄
팔공요양병원, 올해만 세 번째 물품 기탁해 부계면 경로당에 전달
▲ 군위군, “ 행복한 한가위 맞아 정성 가득 담은 물품 꾸러미 전달 ”

[뉴스스텝] 부계면 행정복지센터는 “12일 팔공요양병원으로부터 물품 꾸러미를 기탁받아 부계면 경로당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물품 꾸러미는 “양곡(10kg) 20포, 국수(3kg) 40개, 커피 20통, 농산물 꾸러미 20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물품을 전달받은 창평1리 어르신은 “지난 설 명절과 말복에 보내주신 물품 덕분에 잘 보냈는데, 잊지 않고 또 찾아와 물품 꾸러미를 전해줘서 감사하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로당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권오헌 재단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넉넉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는 따뜻한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는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귀주 부계면장은“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해주시고 계신 권오헌 이사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부계면이 나눔을 통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려한 날들' 정일우, 정인선과 으르렁 케미 폭발! 설렘과 긴장 사이 로맨스 향방은?

[뉴스스텝] ‘화려한 날들’이 빠른 스토리 전개로 주말 안방을 매료시키고 있다.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유니온)은 매회 배우들의 명연기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김다정(김희정 분)이 친구들 모임에서 아들 지혁의 파혼 소식을 묻는 친구에게 속 시

‘최강야구’ 김태균, “이번만큼은 팬들에게 꼭 ‘우승’을 안겨드리고 싶다”

[뉴스스텝] JTBC ‘최강야구’ 김태균이 ‘우승’을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오는 9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기획 황교진 연출 성치경, 안성한, 정윤아)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역대 KBO 레전드 선수들이 뭉쳐 기대

'착한 여자 부세미' 진영, 전동민 캐릭터로 데뷔 후 첫 아버지 캐릭터 도전! “부성애라는 감정을 표현할 때 고민 많아”

[뉴스스텝] 진영이 '착한 여자 부세미'와 운명적인 첫 만남을 고백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오는 9월 29일(월) 첫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크로스픽쳐스, 트리스튜디오)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