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문화재단, 이민근 시장과 함께하는 신년 업무보고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15:15:03
  • -
  • +
  • 인쇄
”각 분야별 역량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도약하는 안산문화재단 되길“
▲ (재)안산문화재단, 이민근 시장과 함께하는 신년 업무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재)안산문화재단은 지난 23일 이민근 안산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회의실에서 2024년도 신년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업무보고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이성운 안산문화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한 시와 문화재단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하여 2024년 주요 업무보고와 함께 안산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안산문화재단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개관 20주년을 맞아 ‘예술로 빚어 문화로 꽃피는 내일’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삶과 예술이 함께하는 창의적 문화도시 안산’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신규사업을 구상하고 있다.

▲개관 20주년을 맞이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외관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 ▲이용객들의 편의 및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환경 조성 ▲모두에게 열린 축제,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성공적 개최 ▲단원 김홍도 브랜드 강화 ▲지역문화 관광활성화 “미디어파사드” 콘텐츠 개발 ▲시민 만족과 수익성을 동시에 만족하는 다양한 공연 콘텐츠 기획 ▲“안녕?! 오케스트라” 정상화로 상호 문화도시 브랜드 창출 ▲다각적 지원사업 등을 올해의 중점 추진사업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민근 시장은 “각 분야별 역량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한 번 더 도약하는 안산문화재단이 되길 바라며, 안산시 산하기관이 각 분야의 대표성을 담아 사업을 추진함과 동시에 협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