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찰보리 공동 브랜드 '보리올', 할인 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0 15:15:10
  • -
  • +
  • 인쇄
▲ 영광 찰보리 공동 브랜드 '보리올', 할인 행사

[뉴스스텝] 영광 찰보리 공동 브랜드 ‘보리올’은 2025년 새해를 맞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1월 21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되며, 매장 방문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보리올 공식몰에 회원 가입 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 대상 품목으로는 ▲찰보리 쌀 ▲찰보리 빵 ▲찰보리 식혜 ▲엿기름 가루 ▲보리소주 ▲보리차 등이 포함되며 제품별로 할인율은 다르게 적용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장에서나 온라인에서 찰보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리올은 전남 영광의 찰보리산업 특구에서 생산된 찰보리 가공식품을 판매하는 지역 공동 브랜드다. 주요 판매 품목으로는 찰보리 쌀, 찰보리 빵, 찰보리 식혜, 보리 마들렌, 수제 요구르트, 수제 치즈 등이 있으며, 새싹보리 분말, 찰보리 떡볶이, 검정보리면, 유기농식혜 등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