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시설관리공단‧양산시시설관리공단‧김해시도시개발공사‧창원시설공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15:15:16
  • -
  • +
  • 인쇄
시설‧안전관리 체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시설‧안전관리 체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울주군시설관리공단과 양산시시설관리공단,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창원시설공단은 30일 양산시 양주문화체육센터에서 시설‧안전관리 체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시설‧안전관리 수준 고도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으며, 각 기관 이사장 등 관계자 17여 명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협약기관 간 최신 안전‧보건 정보, 우수사례 등 공유 ▲재난 및 산업안전 분야 기술 공유 및 인적 자원 교류 ▲ 정책사업 및 시설에 대한 협력을 통한 교차 점검 ▲그 외 협약기관 간의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사항 등이다.

참여 기관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실질적인 협업 모델을 구축하고, 각 기관의 현장 경험과 전문 기술을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최인식 이사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실질적인 교류와 점검, 기술 고도화를 통해 안전한 지역사회,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 행정복지센터에 화장실 움직임 감지센서 설치 추진

[뉴스스텝] 청주시는 공공청사 내 전기 사용 효율을 높이기 위해 행정복지센터 화장실 4개소에 절전형 움직임 감지센서를 설치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이용자가 적은 시간에도 전등이 상시 켜져 있어 발생하는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사창동 △산남동 △용암2동 △우암동 행정복지센터 화장실에 우선 적용됐다.센서로 이용자의 움직임이 감지될 때만 불이 켜지고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소

진천군, 60세~64세, 취약계층 등 군민 독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오는 11월 31일까지 진천군민 60세~64세(1961년생)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접종 대상은 진천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군민으로 △60세~64세 △59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심한 장애인 △만성질환자 △국가유공자 등이다.접종 방법은 60~64세, 59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심한 장애인은 지정의료기관에서 신분증 확인 후 접

진천군, '진천 문화예술 포럼' 개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오는 11월 4일 올해 진천 화랑관 상주단체로 선정된 극단 청년극장이 진천 문화예술 포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포럼에서는 진천 상주 예술단체의 역할과 발전 방향을 주제로 발제와 토론이 진행된다.발제와 토론에는 △박상순 경민대학교 공연예술과 교수 △김영철 진천군 문화예술팀장 △최영갑 충북문화재단 팀장 △문의영 극단 청년극장 대표가 참여하며, 좌장은 정창석 충북연극협회장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