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다감 대구관광상품 온라인 판매 기획전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15:16:07
  • -
  • +
  • 인쇄
7. 1부터 9월까지 숙박, 체험, 유원, 음식(식품) 등 총 20회 판매 예정
▲ 다정다감 대구관광상품 온라인 판매 기획전 시작!

[뉴스스텝] 대구광역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지역 관광상품 판매 촉진과 대구관광 활성화를 위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지역 관광 사업체의 온라인 판매 지원을 하는 ‘다정다감 대구 관광 상품 판매 기획전’을 추진한다.

문예진흥원은 ‘다정다감 대구 관광상품 판매 기획전’ 추진을 위해 지난 6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여행, 숙박, 체험, 유원, 음식(식품), 관광기념품 등 총 6개 분야의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공개 모집을 진행했다.

공모에는 총 49개 업체가 신청했으며, 6월 12일에 진행된 심사에 따라 15개 업체가 최종 선정됐다.

선정된 15개 업체는 대구 여행에서 편안한 숙박을 책임질 대구 메리어트호텔, 호텔수성, 바르미 호텔인터불고 대구 등 3개사, 대구여행의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대구 이월드, 스파크랜드, 대구아쿠아리움, 핀스파크, 삼국유사테마파크 등 5개소, 우수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대구 스파벨리, 군위 사유원 등 2개소, 대구의 먹거리 장소로 꼽히는 방촌시장떡볶이, 마불갈비찜, 막&곱 스마일, 갓파이, 육일만두 등 5개소이다.

선정된 15개 업체와 함께 본격적인 ‘다정다감 대구 관광상품 판매 기획전’이 7월 1일부터 시작된다.

기획전의 시작일인 7월 1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핑라이브’를 통해 ‘대구 메리어트 호텔 숙박패키지’, 수상레저 워터파크 ‘핀스파크 자유이용권’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며, 호텔엔조이 홈페이지를 통해 ‘바르미 호텔인터불고 대구’ 숙박패키지를 오픈한다.

9월까지 총 20회로 진행되는 ‘다정다감 대구 관광상품 판매 기획전’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호텔 엔조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이커머스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관광라이브커머스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예진흥원 강성길 문예진흥원 관광본부장은 “4회째를 맞이하는 대구 관광상품 판매 기획전은 지역관광사업체의 성장을 도모하고 대구를 찾는 여행객의 흥미와 관심을 유도하는 사업이다. 올해도 최상의 가격과 품질로 내실 있는 관광상품들이 마련돼 있으니 대구를 방문하고 여행하는 모든 분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특례시의회, 권선구청 주관 ‘2026년 상반기 시의원 간담회’ 참석

[뉴스스텝] 이재식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은 1월 26일 오후 5시, 권선구청 상황실에서 열린 ‘2026년 상반기 시의원 간담회’에 참석했다.이번 간담회는 권선구청이 주관해 권선구 지역구 시의원을 초청한 자리로, 2026년도 구정 주요사업과 예산 현황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과 건의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해 김정렬 부의장, 박현수·장정희·이찬용·윤경선·이대선·유재광·조미옥

강주택 부산시의원, ‘202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좋은조례 분야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부산시의회 해양도시안전위원회 강주택 의원(중구, 국민의힘)이 최근(19일)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이 주최·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좋은조례 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다. 이번 수상은 공약을 조례로 구체화해 행정이 실제로 작동하는 제도 기반을 마련한 입법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전국 지방의원의 공약 이행 성과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 심정지 환자 자발순환회복률 16.1%! 전국 평균 크게 웃돌았다.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는 2025년 병원 전 단계 심정지 대응체계를 중점 관리하여, 심정지 환자 195명의 멈춰 있던 심장을 다시 뛰게 해 자발순환회복률을 16.1%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전북특별자치도의 심정지 환자 자발순환회복률은 2023년 10.8%, 2024년 14.7%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왔고, 2024년 기준 전국 평균 10.9%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해 왔다. 여기에 더해 전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