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 한국자유총연맹 구만면지회,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15:15:21
  • -
  • +
  • 인쇄
▲ 경남 고성 한국자유총연맹 구만면지회,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 진행

[뉴스스텝] 한파가 몰아치는 구만면에 연일 따뜻한 사랑과 온정이 이어지고 있어서 화제다.

한국자유총연맹 구만면지회는 1월 22일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자유총연맹 구만면지회 회원들은 떡국과 다과를 정성스레 준비해 구만면 내 불우이웃 11가구에 나눠드리면서 이웃들의 안부를 살폈다.

최외숙 회장은 “올해 유독 한파가 심한 상황 속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보태고 싶은 생각에 설날을 맞아 떡국 나눔 행사를 하게 돼서 기분이 좋다”라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났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이웃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전했다.

이형호 구만면장은 “바쁘신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구만면이 사랑이 넘치고 웃음이 넘치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