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서 김태균 쇼(SHOW) 열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9 15:20:19
  • -
  • +
  • 인쇄
김태균 데뷔 30주년 기념 데뷔 이래 첫 솔로 전국투어
▲ 함안문화예술회관서 김태균 쇼(SHOW) 열린다!

[뉴스스텝]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는 14일 오후 3시‧7시에 개그맨 김태균이 데뷔 3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첫 솔로 전국투어의 마지막 공연이 열린다.

컬투 삼총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공연계 대가로 불리는 김태균은 이번 ‘김태균 쇼(SHOW)’라는 주제로 지난 10월 5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서울‧전주에 이어 이번 함안을 끝으로 5개 지역의 전국 투어를 마무리 한다.

개그맨 김태균은 ‘사랑한다 사랑해’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에 이어 첫 솔로곡인 ‘위스키 온 더 락(Whisky On The Rock)’을 발매하며 개그맨이자 동시에 가수로서 가창력까지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에세이 ‘이제 그냥 즐기려고요’를 출간하기도 했다.

이번 전국투어 ‘김태균 쇼(SHOW)’에서는 개그맨으로서의 스탠스업 코미디, 가수로서의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작가로서 따뜻한 인생 이야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함안군 지방소멸대응기금으로 열리며, 함안군문화예술회관에서는 인구 소멸위기 지역인 소도시에서 문화를 통해 인근 지역민까지 문화회원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 하는 것은 물론, 문화예술을 통해 지역소멸 대응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태균 쇼(SHOW)’ 공연은 8세(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5만 원, 문화사랑 유료회원은 30%할인, 단체할인 10명 이상이면 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칠곡군,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 개최

[뉴스스텝] 칠곡군과 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서울지역에서 칠곡미래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2025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지난 8월 호이 멘토링 여름 캠프에 이어 칠곡 출신 멘토-멘티의 소통을 통해 학업과 생활 전반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지역 선후배 간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공개모집으로 선발된 칠곡군 출신 대학생

대구 동구, 봉무동 완충녹지 맨발산책로 조성 완료

[뉴스스텝] 대구 동구청은 최근 동구 봉무동 1619번지 일원에 ‘봉무동 완충녹지 맨발산책로 조성사업’을 완료했다.이번 사업은 특별교부세 4억1천300만원을 투입해 추진됐으며, 총 연장 363m의 맨발산책로와 65㎡ 규모의 퓨리스텝 지압로를 조성해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건강을 증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맥문동 6만7천900본과 꽃무릇 3만9천본을 식재해 계절 변화에 따른 색다른 풍경을 연

대전 대덕구, 행정안전부 2025년 재난관리평가 ‘전국 최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재난관리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재난관리평가는 재난 예방, 대비, 대응, 복구 등 전 단계에 걸쳐 재난관리책임기관의 정책 추진과 현장 대응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대덕구는 이번 평가에서 △재난 리더십 △비상기구 구성·운영 △실제 재난 대처 사례 등 6개 분야, 37개 세부 지표 전반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재난 대응 역량을 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