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12회 철암단풍축제 ‘BTS(보통사람)노래자랑 ’참여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2 15:30:21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 철암단풍축제위원회는 오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12일간 제12회 철암단풍축제 프로그램 ‘BTS(보통사람) 노래자랑 ’참여 신청을 접수한다.

BTS(보통사람) 노래자랑은 철암단풍 축제의 인기있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노래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시상금으로 대상 금 1돈, 최우수상 15만원, 우수상 10만원, 장려상 5만원, 인기상 5만원이 지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도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예선은 오는 15일 오후 3시에 단풍축제 상설무대에서 개최되며 이 중 10명만 오는 16일 오후 1시에 결선에 오르게 된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알림마당'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철암단풍축제위원회 김종만 위원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한 아쉬움을 담아 올해 12회 철암단풍 축제는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다채로운 행사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축제장을 찾아주셔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BTS(보통사람)노래자랑에 참가해 노래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금 1돈의 주인공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제12회 철암단풍축제가 ‘추억해 기억해 시월의 첫 단풍!’ 주제로 오는 10월 14일부터 10월 16일까지 3일간 철암 초등학교 앞 단풍 군락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단풍을 소재로 한 다양한 체험행사와 먹거리, 단풍 그리기 대회, 단풍길 걷기, 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한파 취약계층 1,000가구에 예방 물품 지원

[뉴스스텝] 횡성군이 겨울철 한파로 인한 인명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재난 취약 계층 1,000가구를 대상으로 한파 예방 물품 지원에 나선다.군은 재난관리기금을 투입해 홀몸 어르신, 75세 이상 고령 부부 가구, 거동 불편자 등 동절기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를 집중 지원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되는 한파 예방 물품은 핫팩, 모자, 목도리, 장갑 등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방한용품 4종으로 구성됐다. 물

대전 서구, 가수원동 현장 돌며 주민 목소리 경청

[뉴스스텝] 대전 서구는 가수원동 ‘우리동네, 소통투어’ 행사를 진행해, 주민들과 소통하고 사업 현장을 점검했다고 9일 전했다.서철모 서구청장을 비롯한 구 관계자들은 우선 모아드림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설맞이 명절 인사를 전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후 주민들과 계백지구 공영주차장 조성 현장을 찾아 사업 추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했다.끝으로는 동 행정복지센터로 이동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방문객들의

고양시, 유튜브 예능 '동대동' 출연진 공모… "우리 동네 대표 선수를 찾습니다"

[뉴스스텝] 고양특례시가 44개 동 주민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신규 유튜브 예능 콘텐츠 ‘동대동(우리 동네 대결)’의 본격적인 제작을 앞두고 ‘우리 동네 대표 선수’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동대동’은 단순히 지역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동네를 가장 잘 아는 ‘실제 거주자’들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동네의 명예를 걸고 승부하는 시민 참여형 예능 프로그램이다.이번 프로그램은 2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