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김해시서부노인복지관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배식 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5:25:42
  • -
  • +
  • 인쇄
▲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김해시서부노인복지관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배식 봉사

[뉴스스텝]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지난 27일,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자리로, 진흥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배식봉사와 환경 정비에 참여하고, 떡 300개를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지난해 7월 창립 7주년을 기념해 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지역 제조업체의 후원으로 부각과 떡 등을 전달해 지역 연계 활성화에 기여한 바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이러한 인연을 이어가며 협력을 지속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뤄졌다.

김종욱 원장은 “지역 어르신들과 다시 뵐 수 있어 뜻깊었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직접 방문해 봉사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무더운 날씨에도 정성껏 임해주신 덕분에 어르신들께 마음의 여유를 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농업을 넘어 바이오로 확장하는 곤충산업

[뉴스스텝] 남원시가 바이오산업과 연계한 곤충산업을 미래 전략산업으로 육성하며 지속 가능한 지역 성장의 새로운 산업으로 조성하고 있다. 청정 자연환경과 농생명 기반을 갖춘 남원시는 곤충을 활용한 바이오 융복합 산업을 통해 농업의 한계를 넘어선 고부가가치 산업 도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곤충, 농업을 넘어 바이오산업의 핵심 자원으로곤충은 기능성 단백질, 키토산(곤충 키틴 유래), 항균․항산화 물질 등 다

영암 청소년들, 동계 봄볕캠프서 지속가능한 환경 체험

[뉴스스텝] 영암군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가 14~16일 경북 봉화군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에서 청소년 18명이 참여하는 ‘동계 봄볕캠프’를 운영했다.이번 캠프는 성평등가족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주관의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 청소년 활동사업’의 하나로, 기후 위기 속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다양한 체험 중심 활동으로 구성됐다. 캠프 첫날인 14일, 안전교육과 관계 형성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환경·미래 직업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상습 교통 정체 구간으로 꼽혀온 양근대교 확장 공사를 오는 2월 말 착공한다고 밝혔다. 군은 현재 입찰공고를 진행 중이며, 다음 달 중 계약 체결을 마치고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갈 계획이다.양근대교 일대는 중부내륙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국지도 88호선, 남양평IC 등이 연결되는 교통 요충지로, 주말과 출퇴근 시간대마다 교통 정체가 반복돼 왔다. 이번 ‘양근대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