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놀작닥터몽떼,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동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2 15:45:02
  • -
  • +
  • 인쇄
▲ 김해시 놀작닥터몽떼,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동참

[뉴스스텝] (재)김해시복지재단은 22일 놀작닥터몽떼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장군에 위치한 놀작닥터몽떼는 아이들의 창의적 표현 능력을 키우는 몬테소리·미술 교육 전문 기관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해 이번 착한가게에 참여하게 됐다.

놀작닥터몽떼 김희정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의미 있는 실천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임주택 대표이사는 “뜻깊은 나눔에 함께해주신 놀작닥터몽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착한가게 지정사업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 원 이상 후원금을 기탁하는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병원, 학원 등을 대상으로 지정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김해시복지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착한 여자 부세미' 전여빈이 제시하는 의붓아들 장례식 패션! 가성 그룹 가십에 불붙일 파격 변신 예고!

[뉴스스텝] 전여빈이 가십에 불을 붙일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오늘(3일)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크로스픽쳐스, 트리스튜디오) 11회에서는 김영란(전여빈 분)이 의붓아들 가선우(이창민 분)의 장례식에서 가선영(장윤주 분)의 허를 찌를 결정적 한 방을 날린다.지난 방송에서 가선영(장윤주 분)은 가성 그룹의 재산을 차지하고 자신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