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서울깍두기 중마점, 결식아동에게 따뜻한 국밥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6:00:26
  • -
  • +
  • 인쇄
▲ 광양시 서울깍두기 중마점, 결식아동에게 따뜻한 국밥 후원

[뉴스스텝] 광양시 중마동은 지난 3일 중마동 소재 서울깍두기 중마점에서 지역 내 거주하는 결식아동들을 위해 맛있는 식사 한 끼를 정기 후원하는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깍두기 중마점은 결식아동들이 부담 없이 매장을 방문해 국밥을 먹을 수 있도록 매달 50여 명의 결식아동에게 6개월간 270만 원 상당의 식사권(쿠폰)을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양보라 대표는 “평소에도 기부나 나눔에 관심이 많았는데 사정으로 인해 시작하지 못하다고 이번 기회에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며 “결식아동들에게 맛있는 음식으로 정기후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강정훈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최근 중마동에서 소상공인들의 기부 릴레이가 펼쳐지고 있어서 매우 감사함을 느낀다”며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이러한 기부 문화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온정을 베풀어주신 서울깍두기 중마점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어려운 결식아동들이 사장님의 따뜻한 온기를 느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커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전이 먼저! 진주시 안전점검의 날, 개학 맞아 “아이먼저 캠페인”전개

[뉴스스텝] 진주시는 15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장재초등학교 일원에서 개학기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먼저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아 어린이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해 요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주시 관계자 와 안전보안관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어린이보호구역 속도 준수 등) 식품안전(위생상태 점검) 유해환경 제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 “익산지방국토관리청 협의 불가 경관조명사업, 진정 시민 위한 것인가?”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도시건설위원회)은 15일,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불투명한 추진 경위와 행정 책임 문제를 집중 조명하며, 목포시 전반의 예산 집행 관행과 시민 소통 부재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 최 의원은 이날 시정질문을 통해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추진 과정 전반에 걸쳐 나타난 문제점을 조

이천시,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14명 배출…주민자치 학습센터 새 시대 연다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9월 13일, 총 14명의 학습자가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이번 과정은 2026년부터 새롭게 운영될 주민자치 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매주 토요일 총 4회, 32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필기시험과 강의 시연 등 엄격한 과정을 통과해 자격 인정을 받았다.특히 이번 과정은 기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