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마지막 주말 관람객에게 추억과 감동 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6 16:15:07
  • -
  • +
  • 인쇄
▲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마지막 주말 관람객에게 추억과 감동 선사

[뉴스스텝] 오는 10월 29일까지 진행되는 202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마지막 주말 다양한 공연으로 관람객 맞이에 나선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은 마지막 주말 공룡엑스포에서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간직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엑스포 대표 콘텐츠인 행진(퍼레이드)과 주제공연뿐만 아니라 서커스와 마술 공연도 낮 시간대에 펼쳐진다.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푸드트럭 앞에서는 공연팀과의 사진찍는 시간도 진행된다.

특히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야간개장을 통해 야간행진과 특별한 야간공연이 예정돼 있다.

저글링과 불쇼를 결합한 저글파이어, 그리고 히든싱어(김건모 편) 나건필의 공연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38일간의 엑스포 대장정이 이번 주말이면 끝난다”라며 “아쉬움을 달래기에는 부족하지만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안전한 행사장 운영을 통해 2023 공룡엑스포 마지막까지 즐거운 추억을 안고 가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엑스포행사장인 당항포관광지는 10월 29일 엑스포 종료 이후, 11월 20일까지 휴장하고, 이후 겨울 행사 준비를 위해 21일부터 다시 재개장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문화·체육·관광 분야 책임 의정활동 성과로 ‘우수의정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은 12월 2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7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우수의정대상은 지방의회의 입법·정책 활동, 행정사무감사 성과, 예산심사 전문성, 도민과의 소통 노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윤재영 의원은 문화·체육·관광 분야 전반에서 예산 구조 개선과 행정 책임 강화를 일관되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끝까지 다할 것

[뉴스스텝] 김진경(더민주·시흥3) 경기도의회 의장은 26일 2025년 마지막 정례회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경기도의회는 이날 제387회 정례회 5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새해 예산안을 의결하며 회기 일정을 끝마쳤다.김진경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한정된 여건에도 도민 삶을 기준으로 끝까지 고민하며 책임 있는 심사에 임해주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뉴스스텝] 2025년 마지막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가 26일 화지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NH농협 논산시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 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어 더욱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었다.전통시장을 찾은 백성현 논산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의 의미를 서로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신뢰를 주는 행정,희망을 주는 정책으로 자랑스러운 논산시를 만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