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공무원 대상 홍보역량 강화 초청 강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8 16:10:16
  • -
  • +
  • 인쇄
▲ 양산시, 공무원 대상 홍보역량 강화 초청 강연 개최

[뉴스스텝] 양산시는 지난 27일 양산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시 공무원을 대상으로 시정 주요 정책에 대한 홍보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공직자 홍보역량 강화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초청 강연은 시 소속 공무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튜버 ‘직업의 모든 것’황해수 대표, 노티드 도넛으로 유명한 윤진호 총괄 마케팅 디렉터를 초청해 ‘홍보의 중요성과 전략에 대한 이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직업의 모든 것’채널을 운영하는 황해수 대표는 뉴미디어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관한 과정을 강의했으며,

노티드 도넛으로 유명한 윤진호 총괄 마케팅 디렉터는 브랜드 마케팅 성공사례 및 공공 pr에 적용하기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교육에 참석한 A직원은 “MZ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의 성공사례를 들을 수 있어서 유용했다”며 “효율적인 시정홍보를 위해 뉴미디어의 중요성을 알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이번 강연을 통해 뉴미디어 시대에 시정과 현안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법에 대해 익히길 기대한다”며“행정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시민과 깊이 있게 소통하고 공감하는 양산시를 만들기를 희망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