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제철 만끽! 달콤한 제주 단호박, 홈앤쇼핑 생방송 판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16:11:29
  • -
  • +
  • 인쇄
20일 오후 3시 10분 제주 흑돼지 족발세트 홈앤쇼핑 채널에서 판매
▲ 달콤한 제주 단호박, 홈앤쇼핑 생방송 판매

[뉴스스텝]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로 사랑받는 제주도 단호박이 20일 오후 3시 10분부터 50분간 TV홈쇼핑 채널(홈앤쇼핑)을 통해 전국 시청자들과 만난다.

제주 중소기업인 곱다시제주에서는 ‘보우짱' 품종 미니단호박만 계약재배하여 고품질의 단호박을 선보인다.

포슬포슬하고 달콤해 온 가족의 영양 간식으로, 전자레인지로 3 에서 5분만 조리하면 껍질째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상품구성은 한 박스 7kg으로 방송일 기준 3일 이내 수확한 단호박 중에서과당 320g 부터 420g으로 제일 맛있고 먹기 좋은 크기로만 선별하여 배송된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과 중소기업중앙회 제주지역본부는 제주 중소기업 TV홈쇼핑 지원사업 대상 중 두 번째로 곱다시제주의 “미니 단호박”이 판매된다고 밝혔다.

서귀포시에 소재한 곱다시제주는 감귤부터 황금향 등 다양한 농산물 전문 업체로, 우리 식탁에 안전하고 건강한 제주산품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진흥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TV홈쇼핑 지원사업은 제주도내 중소기업의 홈쇼핑채널 진출과 판로를 열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 2015년부터 꾸준히 진행되고 있어, 영업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제주 중소기업들에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수료를 제시, 진입장벽을 낮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 부진 등의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제주 중소기업들의 홈쇼핑 판매 확대 등 판로지원을 통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