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하남읍 ‘행복한 여행에서 만난 이야기들’ 미술 작품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7 16:25:48
  • -
  • +
  • 인쇄
시민들과 함께하는 작은 미술관 개최
▲ 밀양시 하남읍행정복지센터에서 전시 중인 미술 작품

[뉴스스텝] 밀양시 하남읍 행정복지센터는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행정복지센터 1층에서 ‘밀양 시민과 함께하는 미술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취미 활동으로 미술 활동을 해온 하남 그림 동우회원들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행복한 여행에서 만난 이야기들’이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전시 주제에 맞게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과 정물, 팝아트, 어반 스케치 등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되며, 미술작품을 직접적으로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하남읍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손순미 읍장은 “올 한 해도 열심히 달려왔던 시민들께서 아름다운 미술 작품을 감상하시고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해 읍민들께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자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남읍은 지역민들의 문화 향상을 위해 캘리그래피, 민화 등의 다양한 강좌를 이어 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칠곡군, 이주노동자 등 취약계층 사업장 및 주거시설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19일 관내 이주노동자 사업장 및 숙소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대구서부지청,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해당 점검은 올해 전국적으로 고용허가제(E-9 비자)로 들어온 외국인 근로자가 산업재해로 사망하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이를 방지하고자 중앙-지방 합동점검팀을 구성, 지역 내 민간 부분 중대재해 예방 및 취약계층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