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국도31호선 장성터널 교통통제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14 16:20:06
  • -
  • +
  • 인쇄
▲ 태백시, 국도31호선 장성터널 교통통제 실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국도 31호선 장성터널 구간(협심 1교 사거리~문화연립 사거리, L=900m) 구간 교통 통제를 실시한다.

이번 교통통제는 장성터널 내부 조명시설 정비공사에 따라 실시되며 시는 통제 기간 중 우회도로(협심1교→협심아파트→협심2교→호암동→태백중학교→구문소) 이용을 유도해 원활한 교통 소통을 도모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안전한 교통 환경 제공을 위한 통제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리며 서행운전, 우회로 이용 등에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께 누리는 배움' 양구군 평생학습 어울림 축제 개최

[뉴스스텝] 양구군은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평생학습관 일원에서 ‘다시 쓰는 삶, 함께 누리는 배움(Re-Learning, Re-Cycling, Re-Life)’을 주제로 2025년 평생학습 어울림 축제를 개최한다.이번 축제는 한 해 동안 양구군이 운영한 평생학습 강좌에 참여한 학습자들의 성과를 공유하고, 군민 모두가 참여하는 평생학습 문화 확산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이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X 김세정 영혼 체인지 임박! 팔도를 뒤흔들 왕세자와 부보상의 운명적 만남!

[뉴스스텝] 강태오와 김세정의 영혼 체인지가 임박했다.오는 11월 7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웃음을 잃은 세자와 기억을 잃은 부보상의 영혼 체인지 역지사지(易地四肢) 로맨스 판타지 사극 드라마.팔도를 뒤흔들 왕세자 이강(강태오 분)과 부보상 박달이(김세정 분)의 운명적 만남이 예고된

양구군, 귀농·귀촌인 정착 지원 위한 교류 축제 개최

[뉴스스텝] 양구귀농귀촌연합회는 오는 8일 오전 11시부터 국민체육센터 옆 주차장 일원에서 귀농·귀촌인과 지역 주민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한 ‘2025 귀농·귀촌인 한마음 축제’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지역사회 정착 지원과 소통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이번 행사에는 양구에 정착한 귀농·귀촌인과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하여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예정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