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도서관, 9월 독서의 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4 16:30:36
  • -
  • +
  • 인쇄
전은주 그림책 작가특강, 버블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 부산 영도도서관, 9월 독서의 달 개최

[뉴스스텝] 영도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g 가볍지만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세요’ 라는 주제로 작가와의 만남, 벌룬쇼 등 공연, 전시를 포함한 29개의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9월 3일 시니어 스마트폰 사진 꾸미기 ▲9월 28일 전은주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9월 21일 버블 앤 벌룬쇼 등으로 모든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밖에도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9월 12일, 26일 영도는 바다다 특성화주제 이벤트를 비롯하여 연체자 대상 대출정지 해제 이벤트, 도서대출 두배로 데이 등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8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영도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영도도서관으로 하면 된다.

영도도서관 관계자는“독서의 달을 맞이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민들이 일상 속 문화공간인 도서관에서 독서 영역을 넓히고 다양한 독서문화활동을 통한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민석 국무총리,발전산업의 안전 강화와 지속가능한 에너지 전환 논의를 위한 두 협의체 본격 가동

[뉴스스텝] 김민석 국무총리는 9월 22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발전산업 고용안전 협의체'및'발전산업 정의로운 전환 협의체'의 민간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두 협의체에서 발전산업 분야 안전 강화 및 석탄발전 폐지에 따른 에너지전환 등에 대한 논의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우선, '발전산업 고용안전 협의체'는 '고 김충현

장흥군 디지털교재 ‘플레이스비’ 활용한 도로명주소 홍보

[뉴스스텝] 장흥군은 22일 부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쉽고 재미있는 도로명주소 디지털교과서 활용 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교과서 ‘플레이스비’를 활용해 도로명주소에 대해 이해를 높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플레이스비는 행정안전부가 개발한 가상 세계에서 직접 도시를 건설하며 도로명주소 체계에 대해 배우는 교육용 메타버스 프로그램이다.장흥군 관계자는

과천시 제안 '신혼희망타운 청약제도 개선안', 정부 건의안으로 채택

[뉴스스텝] 과천시가 제안한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 청약제도 개선안이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돼, 정부 부처와 관계기관에 공식 건의될 예정이다.신계용 과천시장은 지난 22일 시흥 거북섬 웨이브엠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제9차 정기회의에 참석해 과천주암지구 신혼희망타운 분양 과정에서 드러난 제도적 한계를 보완하기 위한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이번 건의안에는 예비입주자 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