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무안면,‘EVERY DAY 청렴데이’청렴 결의대회 가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5 16:25:36
  • -
  • +
  • 인쇄
체육회와 함께 민관협력 청렴 실천 다짐
▲ 밀양시 무안면,‘EVERY DAY 청렴데이’청렴 결의대회 가져

[뉴스스텝] 밀양시 무안면은 25일 무안면 체육회와 함께 지역사회에 청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EVERY DAY 청렴데이’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는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체육회 회원이 함께 참여해 공정하고 깨끗한 공직문화 조성의 필요성을 알리고 주민들에게 청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안면은 이번 결의대회를 시작으로 지역 내 다양한 단체와 함께 릴레이 청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대내·외 청렴 분위기를 조성해 주민들의 청렴 공감도를 높이고 공직자들의 청렴 인식 또한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환 무안면장은“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청렴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신뢰받는 행정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선착순 AI 지원은 '차별의 경기' 초래... 선심성 예산 지양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소속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1일 ‘경기 청소년 AI 성장 바우처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안건 심사를 통해, 경기도가 추진 중인 학생 대상 AI 지원 사업의 불공정성과 실효성 부재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날 윤 의원은 경기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려는 AI 활용 역량 강화 사업이 일부 대상에게만, 그것도 '선착순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하천·계곡 지킴이 여성 지원자 86명 중 실제 선발 18명...“성인지 예산 무용지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21일 열린 2026년 본예산 심사 및 제3차 추가경정예산 심사에서 건설국과 건설본부를 대상으로 도민 생활안전 예산의 불투명한 감액, 성인지 예산 구조의 고착화, 지하안전 관리체계 부재 등을 집중적으로 지적했다.박 의원은 성인지 예산 분야와 관련해 “하천·계곡 지킴이의 여성 지원자는 86명(17.2%)이나 실제 선발은 18명(16.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 “복지예산이 경기 따라 흔들리는 ‘고무줄 예산’... 사회적 약자 기본권 침해 우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21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7회 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2026년도 복지예산 편성과 관련해 노인·장애인 복지사업의 대규모 일몰 및 감액 문제, 추경 의존 구조, 복지예산의 불안정성을 강하게 지적하며 전면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박재용 의원은 “복지국 총 예산은 증가했지만 노인·장애인 복지예산 점유율은 오히려 감소했다”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