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0 16:20:28
  • -
  • +
  • 인쇄
“오늘은 신나게, 내일은 더 젊게”
▲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뉴스스텝]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일 ‘제29회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늘은 신나게, 내일은 더 젊게”라는 슬로건 아래 이벤트 부스와 어르신 작품 전시회, 나눔 급식, 기념식, 노래자랑 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행사가 더욱 풍성해질 수 있었던 배경에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후원이 있었다.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김용계 운영위원장은 홍삼진고를 비롯한 12종의 건강식품을 후원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응원했고, 내동에 위치한 서울안과는 시력 보호와 생활 편의를 위해 돋보기 700개를 지원했다.

또한 청소전문업체 그린아레아는 노래자랑 대회를 위한 경품으로 밥솥을 포함한 생활용품 15종을 후원해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을 더했다.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정순미 관장은 “이번 행사는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더욱 의미 있고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지원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기타 복지관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경로당 중심 ‘건강장수·행복장수 만들기’ 프로그램 성료

[뉴스스텝] 장수군보건의료원은 지난해 2월부터 12월까지 총 10개월간 지역 경로당 96개소에서 지역 주민 1,466명을 대상으로 ‘건강장수·행복장수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내 경로당을 중심으로 주민의 건강생활 실천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걷기 활동과 맞춤형 운동 실천을 핵심 내용으로 구성해 일상 속에서 지속 가능한 신체활동이 이

전라남도의회 정영균 도의원, “순천시, 서면에 중학교 부지 확보해야”

[뉴스스텝] 순천시 서면 지역 중학교 신설을 둘러싸고 순천시 등 관련 기관의 소극적인 행정 대응으로 인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불편과 고통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전라남도의회 정영균 의원(더불어민주당·순천1)은 서면 지역 중학교 신설 문제와 관련해 “학생 수 증가와 통학 여건 악화는 이미 수년 전부터 충분히 예견됐던 사안”이라며 “이제는 순천시가 책임 있는 행정 주체로서 분명한 입장과 실행 계

부안군 고향사랑기부금, 3년 연속 성장… 2025년 첫 10억 원 돌파

[뉴스스텝] 부안군 고향사랑기부금이 제도 시행 이후 3년 연속 증가하며, 2025년 처음으로 10억 원을 넘어섰다.부안군은 올해 고향사랑기부금 모금액이 전년보다 30% 이상 큰 폭으로 늘어나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고향사랑기부제 도입 첫해인 2023년 이후 매년 증가 흐름을 이어온 부안군의 모금 실적은, 2025년에 들어 본격적인 성장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평가다. 단기간 성과에 그치지 않고 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