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문화재단, 신나는 서커스 예술 놀이로 올 겨울 행복 온도 높여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2 16:35:20
  • -
  • +
  • 인쇄
내달 9일, 문화예술팩토리에서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 개최
▲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 포스터

[뉴스스텝] 포항문화재단은 문화예술팩토리 송년 가족 특별프로그램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 참여자 30명을 2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는 서커스 장르와 예술 놀이를 결합한 융합 교육 콘텐츠로, 다가오는 연말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9일 오후 1시 문화예술팩토리 3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네 가지 동화를 미디어 퍼포먼스와 서커스로 구현하는 ‘요리조리 벌룬쉐프의 동화 이야기’와 스카프 저글링, 디아볼로 등 서커스 도구를 활용한 체험프로그램인 ‘서커스 놀이터’로 구성됐다.

참여자는 다양한 서커스 예술 놀이로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고, 가족과의 교류를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1~6학년 아동이 있는 가족이다. 사전 예약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문 확인 후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것이 한지다’ 2025 전주국제한지산업대전 개막

[뉴스스텝] 대한민국 문화도시 전주에서 천년 전주 한지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곳에서 만나는 축제가 열렸다. 전주시와 (재)전주문화재단은 2일 한국전통문화전당 특설무대에서 우범기 전주시장과 한지 장인 등 전국 한지 관계자, 일반시민과 관광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속가능한 K-한지 산업 발전과 세계화를 위한 시민 참여 축제인 ‘2025 전주국제한지산업대전’(제29회 전주한지문화축제)의 개막식을 가졌다.

경북 경주 APEC 성공 염원 담은 노래, '인류의 가슴에(APEC 2025 KOREA)' 헌정

[뉴스스텝] 경북 경주에서 개최하는 APEC 2025 KOREA의 성공 염원을 담은 노래 ‘인류의 가슴에(APEC 2025 KOREA)’가 경상북도에 헌정됐다.헌정곡 ‘인류의 가슴에(APEC 2025 KOREA)’는 수채화 시인 강원석이 9월 5일 경북 경주 APEC 성공개최 염원을 담아 헌정한 시 ‘인류의 가슴에’에 싱어송라이터 추가열이 곡을 붙였다. 노래는 인기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의 보컬 권영훈이

고창군, 2025 세계유산축전 고창 개막..“고창의 보물, 자연과 사람을 그리다”

[뉴스스텝] 고창군이 자랑하는 세계유산을 테마로한 ‘2025 세계유산축전-고인돌·고창갯벌’이 개막했다. 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저녁 7시 고창군 고인돌공원 특설무대에서 ‘2025세계유산축전-고창고인돌, 고창갯벌’ 개막식이 열렸다. 개막식에는 심덕섭 고창군수, 박현규 세계유산보존협의회 위원장,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윤준병 국회의원, 이귀영 국가유산진흥원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창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