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도 전석 매진 행렬 개최 공연 마다‘인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6:40:42
  • -
  • +
  • 인쇄
함안 힙합 콘서트, 사운드 오브 뮤직 2개 작품 전석 매진
▲ 함안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도 전석 매진 행렬 개최 공연 마다‘인기’

[뉴스스텝]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지난달 11월 기획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지역민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전석 매진된 기획공연으로 먼저, 함안 힙합콘서트에서는 엠피씨(MBC) 방송 ‘놀면뭐하니’에서 엠에스지(MSG)워너비로 인기를 얻은 원슈타인, ‘쇼미더머니 9’ 우승자 ‘릴보이’, 2024년 신예 아티스트 ‘디젤’, ‘거니’의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아름다운 바이올린 선율을 선보인 ‘대니구’,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프라노 ‘이해원’, ‘수아레 무지칼레’의 조화로운 연주를 선보인 클래식 ‘사운드 오브 뮤직’ 작품 역시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함안예술회관에서는 올해 10월까지 총 14개 기획공연을 선보였으며 군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예매 오픈 초반 전석 매진 되며 문화예술에 대한 군민의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무엇보다 독창적인 기획력과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 장치와 조명 등 그리고 출연진의 열정,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이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2005년에 개관했으며 내년에는 20주년을 바라보고 있다. 지속적인 회원가입으로 유료회원 가입자 1857명으로 돌파했으며, 군민의 물론 인근 도민들에게도 꾸준한 관심을 얻으며 회원가입자와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관람객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또한 우수 프로그램 유치를 위해 공연 기반시설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공연장을 찾는 공연팀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질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국의 우수사례로 벤치마킹하기 위해 타 공연장에서 직접 방문하고 지속적인 시설 개선과 안전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11월 기획 공연의 성공은 다양한 연령층과 문화 애호가의 취향을 고려한 프로그램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양질의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의 매진 사례를 통해 함안문화예술회관이 지역 예술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부부 교회 예배 참석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는 성탄절을 맞아 오늘 오전 인천 해인교회에서 성탄 예배에 참석했다.해인교회는 1986년 노동자들이 돈을 모아 설립한 민중교회로 출발했으며, 이 대통령이 국회의원이었을 때 지역구였던 계양구에 소재한 작은 교회이다.지금도 교인 중에는 노숙인, 가정폭력 피해자 등 소외계층이 많으며, 노숙인 쉼터 등 여러 지역사회 사업을 하며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분들에게 온기를 전달하고

서울시 성탄절 밤 한파주의보 발효에 따른 긴급 대응체계 가동...취약계층 보호 총력

[뉴스스텝] 서울시는 12월 25일 오후 5시, 김성보 행정2부시장 주재로 한파 대응 상황 점검 회의를 열고, 취약계층 보호를 중심으로 한 빈틈없는 상황관리체계를 가동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25일 오후 9시 기준 서울 전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될 예정으로, 당분간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시는 한파로 인한 시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한파 종합지원상황실 가동 수도관

칠곡군,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 개최

[뉴스스텝] 칠곡군과 칠곡교육지원청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서울지역에서 칠곡미래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2025 호이 멘토링 겨울방학 캠프’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지난 8월 호이 멘토링 여름 캠프에 이어 칠곡 출신 멘토-멘티의 소통을 통해 학업과 생활 전반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지역 선후배 간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공개모집으로 선발된 칠곡군 출신 대학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