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라이비, ‘LORO’ 스페셜 비디오 기습 공개! EXID 엘리(ELLY)와 역대급 퍼포먼스 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3 16:36:01
  • -
  • +
  • 인쇄
▲ [사진 출처: 티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선배 가수 EXID 엘리(ELLY)와 ‘믿고 보는’ 사제지간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1일 오피셜 채널을 통해 2023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더 리틀 드러머 걸스)’ 수록곡 ‘LORO(Feat. ELLY)’ 스페셜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수록곡 ‘LORO’의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한 소속사 엘리와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트라이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곡의 강렬한 무드와 어울리는 LED 화면, 현란한 카메라 무빙과 조명이 멤버들과 엘리의 위풍당당한 포스와 어우러져 분위기를 배가했다.

트라이비는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유니크한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엘리는 파격적인 블랙 레더 의상과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명불허전 ‘센 언니’ 아우라를 풍겼다.

트라이비와 엘리는 남다른 사제지간 시너지를 과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트라이비는 이번 스페셜 비디오에서 ‘LORO’ 원곡 비디오와 같은 의상을 착용, 당시의 영상과 달라진 점을 찾아보는 것도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The Little Drummer Girls’는 트라이비 표 겨울 시즌 앨범으로, ‘파파노엘(Papa Noel)’과 수록곡 ‘LORO(Feat. ELLY)’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Papa Noel’은 산타클로스를 뜻하는 라틴어로, ‘The Little Drummer Boy(더 리틀 드러머 보이)’를 차용한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와 강렬한 레게톤 비트의 조화가 귓가에 계속 맴돌게 만든다.

수록곡 ‘LORO(Feat. ELLY)’는 지난 2021년 5월 발매한 ‘LORO’를 재해석한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드롭(Drop)과 이색적인 스페인어가 돋보이는 레게톤(Reggaeton) 곡.

국내를 넘어 미주에서 열띤 반응을 모았던 ‘LORO’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트라이비가 엘리와 함께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다.

트라이비는 지난 2021년 2월 첫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로 정식 데뷔한 후 다채로운 장르의 앨범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층을 쌓았다.

올해 ‘KCON JAPAN 2023’, 첫 미국 투어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 일본 첫 팬미팅 ‘TRI.BE 1st FanMeeting in JAPAN’ 등을 성료,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K-POP FESTIVAL OPEN AIR #2’로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장수군,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장수군은 봄철 산불 예방과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2026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을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실천을 바탕으로 소각으로 인한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은 읍·면 산업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

고흥군, 청년 부부 웨딩비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고흥군은 청년층의 결혼 초기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예식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49세 이하 청년 부부로, 생애 1회만 지원된다. 부부 중 1명 이상이 고흥군 관내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해야 한다.지원 금액은 고흥군 관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100만 원, 관외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50만 원이다.신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