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옥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숨 꾸러미 나눔” 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16:40:40
  • -
  • +
  • 인쇄
▲ 강릉시 옥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숨 꾸러미 나눔” 행사

[뉴스스텝] 옥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먹거리 “따숨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따숨 꾸러미”는 일상생활에서 재사용이 가능한 장바구니를 활용한 꾸러미로 저소득 장애 독거노인 3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며, 즉석밥, 국류, 라면, 덮밥 소스, 장조림 등 간편 식료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직접 꾸러미를 전달하며 이웃들에게 연말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최종락 민간위원장은 “추운 겨울 더욱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작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