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양산시지회,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6 16:40:17
  • -
  • +
  • 인쇄
▲ (사)대한노인회 양산시지회,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뉴스스텝] (사)대한노인회 양산시지회는 11월 5일 양산시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제28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어르신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조현옥 부시장, 도의원, 시의원 등 내빈이 함께 했으며, 노인회 임원, 어르신, 표창 대상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식전공연,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유공자 표창, 우수경로당 선정패 수여, 기념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노인복지증진과 효행 등 유공에 대한 표창으로 시장상 6명을 포함하여 시의회의장상, (사)대한노인회장상 등 1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고, 2024년 제2회 우수경로당 심의에 선정된 양산브라운스톤 경로당 외 7개소 경로당에 선정패를 전달했다.

기념식이 끝난 후에는 어르신노래자랑대회와 실내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한궁, 투호, 그라운드 골프 3종목의 어르신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서춘계 (사)대한노인회 양산시지회장은 “앞으로도 가정과 지역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어른의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현옥 부시장은“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양산시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 혁신도시,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행

[뉴스스텝] 충북도는 충북혁신도시의 교통 사각지대 해소 및 미래형 모빌리티 확산을 위해 노선 학습, 안전 점검 등을 위한 시범운행을 거쳐 10월 24일부터 본격적으로 충북혁신도시 내 자율주행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자율주행 셔틀버스 2대가 혁신도시 내 2개 노선 24개 정류장을 순환하여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16회 운행할 예정이며, 이용 요금은 무료로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충북교통연수원, 교통안전 합동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충북교통연수원(원장오흥교)이 도내 교통관련 기관.단체와 함께 10월 23일 출근길 도민과 등굣길 어린이가 붐비는 솔밭초등학교 사거리에서 교통안전 합동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충청북도교통연수원 주관으로 14개 기관‧단체 92명이 참석한 가운데 등교 및 출근길로 교통량이 많은 솔받초등학교 사거리에서 「보행할 때.운전할 때 휴대폰 사용금지」를 주제로 실시 됐다.오흥교 충북교통연수원장은“앞으

충북과기원, 청주대학교 예술대학과 업무협약

[뉴스스텝] 충북과학기술혁신원(원장 고근석)과 청주대학교 예술대학(학장 어일선, 이하 청주대)이 10월 23일 충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서 콘텐츠 산업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충북과기원 고근석 원장과 청주대 어일선 학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충북 디지털 문화콘텐츠 산업분야 지역 확산을 위한 거버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