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의 명당,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오피스 무료 분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7 16:40:36
  • -
  • +
  • 인쇄
도내 문화콘텐츠 예비창업자 위한 7개실의 오피스 ... 22일까지 접수
▲ 창업의 명당,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오피스 무료 분양

[뉴스스텝] 5년 연속 전국 평가 최고 등급에 빛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창업 명당으로 통하는 스타트업 오피스를 무료 분양한다.

청주시가 주관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22일(월)까지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오피스’ 새 주인 찾기에 나섰다.

신청 자격은 충북도내 문화콘텐츠 예비창업자로, 만화ㆍ캐릭터ㆍ애니메이션ㆍ음악ㆍ게임ㆍ1인 미디어ㆍ실감콘텐츠 등 모든 문화산업 분야가 해당된다.

새 주인을 기다리는 스타트업 오피스는 2인실 4개와 3인실 3개 총 7개실로, 개인 또는 팀으로 입주할 수 있다.

입주기간은 오는 5월부터 내년 4월까지 최대 1년이다.

책상과 의자, 인터넷 등 기본 장비가 구비돼 있으며 임차료는 물론 관리비까지 전액 무료다. 뿐만 아니라 창업 명당답게 분야별 전문가와의 멘토링, 입주자들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최적의 조건이 제공된다.

최종 입주자(팀)로 선정되면 곧바로 도내 사업자 등록을 마쳐야 하며, 입주 후 6개월 경과 시점에 평가를 통해 6개월 연장 여부가 결정된다.

7년 연속 100% 창업률을 자랑하는 창업의 명당,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오피스에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