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가야면 ‘2024 가야 문화·예술 축제’ 25~27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16:45:27
  • -
  • +
  • 인쇄
▲ 합천군 가야면 ‘2024 가야 문화·예술 축제’ 25~27일 개최

[뉴스스텝] 합천군 가야면 주민자치회는 25일부터 27일까지 가야국민체육센터에서 ‘2024 가야 문화·예술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가야 문화·예술 축제는 가야면의 대표 축제로 자리잡으며, 가야면의 문화와 예술을 널리 알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5일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풍물, 가곡, 밸리댄스, 난타 공연이 식후 행사로 펼쳐질 예정이다.

가야면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인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예술작품 전시회도 25일부터 27일까지 가야국민체육센터 1층 전시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회화, 도예, 서예, 목공예, 천아트, 수공예 등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예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정범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축제가 가야면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 무주에 53m급 고가사다리차 배치…고층건축물 화재 대응 강화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는 무주소방서에 53m급 고가사다리차(사업비 9억 3천만 원)를 새롭게 배치하고 본격 운용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이번에 배치된 53m 고가사다리차는 무주군 최초의 고층건축물 대응 특수장비로, 최대 17층 높이(약 53m)까지 사다리를 전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층 아파트나 대형건물 화재 시 인명 구조와 화점 진입이 한층 신속하고 안전하게 가능해졌다.이 장비는 첨단

장성군,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접수

[뉴스스텝] 장성군이 30일부터 7월 1일자 기준 개별공시지가를 결정·공시했다. 장성군 누리집에 접속해 통합검색 창에 ‘지가’를 입력하면 화면 하단에서 ‘개별공시지가 열람’을 찾을 수 있다. 소재지 등 빈칸을 채워 넣고 ‘확인’을 누르면 지가를 볼 수 있다. 인터넷 이용이 어렵다면 장성군 민원봉사과 또는 토지 소재지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해도 된다. 토지 소유자 또는 이해 관계인이 개별공시지가에 의견이

서산시, 2025년 스마트 혁신 골든벨 개최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10월 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스마트 혁신 골든벨’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골든벨은 직원 간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고 시 주요 정책 공유를 위한 참여형 학습의 장으로서 부서 간 칸막이 없는 협업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서바이벌 형식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직원들은 시 역점 시책 및 주요 업무, 시정 현안 및 조직문화 혁신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