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백윤학·아이비·카이 출연 오천광장 OST 오케스트라 열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7:00:56
  • -
  • +
  • 인쇄
케이팝 데몬헌터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알라딘 등 애니 OST 명곡 연주
▲ 백윤학&아이비&카이 출연 오천광장 OST 오케스트라 열어

[뉴스스텝] 순천시가 오는 10월 17일 오후 7시, 애니메이션 OST 오케스트라(이하 ‘OST 오케스트라’)로 제2회 올텐가의 첫 번째 메인무대를 장식한다.

이번 OST 오케스트라는 47인의 서울 페스타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 선율에 더해 춤추는 지휘자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백윤학 지휘자가 함께한다.

여기에 실력파 뮤지컬 배우로 꼽히는 ‘아이비’와 ‘카이’의 라이브 공연까지 합세, 한층 더 품격 있는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콘텐츠 페스티벌, ‘올텐가’ 답게 연주곡은 국내외로 신드롬격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OST로 선별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인어공주, 라이언킹 등의 메인 테마곡은 물론이고 케이팝 데몬헌터스의 ‘소다팝’, ‘골든’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는 아이비와 카이의 합동 라이브 무대로 꾸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순천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대표되는 올텐가 축제를 통해 시민들은 폭넓은 문화를 향유하고, 기업과 창작자들에게는 콘텐츠로 일하기 좋은 인프라를 조성해 경쟁력 있는 문화콘텐츠 허브 도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콘텐츠 페스티벌, 올텐가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0월 19일까지 오천그린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의회 “국방산업 중심지 충남에 방산클러스터 유치해야”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제363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윤기형 의원(논산1·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충남 방산혁신클러스터 유치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이번 결의안은 정부가 방위산업을 첨단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육성하고 ‘K-국방 세계 4대 강국 도약’을 국정 핵심 과제로 추진하는 가운데, 방산 중소·벤처기업의 성장과 기술 혁신을 뒷받침할 방산혁신클러스터를 충남에 조성할 것을 촉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충남도의회, 병오년 새해 첫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제363회 임시회를 20일부터 2월 3일까지 15일간 운영한다.이번 임시회에서는 교섭단체 대표 연설과 '충청남도 행정기구 및 정원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각종 조례안 및 동의안, 건의안 안건을 심의하며, 도‧교육청‧산하기관으로부터 2026년도 주요업무 계획을 보고 받는다.20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총 12명의 의원들이 5분발언을

충남도의회, 대전충남 행정통합 특별법 촉구 결의안 채택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20일 열린 제36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신영호 의원(서천2·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대전·충남 행정통합 특별법 심의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이번 결의안은 수도권 일극체제 심화와 지방소멸 위기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대전‧충남 행정통합을 통해 광역 행정 역량을 결집하고 중부권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는 취지로 제안됐다.신영호 의원은 “충남도와 대전시는 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