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일상 속 여유와 즐거움‘남구 강변영화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17:25:23
  • -
  • +
  • 인쇄
9월 1일부터 2일까지 태화강에서 즐기는 야외 영화제
▲ 2023 남구강변영화제 포스터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9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태화강 둔치 일원(태화교 옆)에서 ‘2023 남구 강변영화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강변영화제는 9월 1일 오후 4시 어린이 영화 ‘도라에몽 극장판’을 시작으로 저녁 6시 30분부터는 초대가수 조항조, 신대양의 축하공연과 불꽃쇼 등으로 진행되는 개막식이 열린다.

이어 저녁 7시부터 매니저와 천만배우의 인생이 뒤바뀐 이야기 속 가족의 사랑을 담은 영화‘스위치’가 상영되며, 9월 2일에는 ‘몬스터패밀리2’, ‘인생은 아름다워’가 상영된다.

올해는 LED스크린 상영으로 선명한 화질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오후 시간대 어린이 영화 상영,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야외게임, 회전목마, 바이킹 등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행사장에는 인생네컷, 달고나 체험,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맛있는 푸드트럭과 함께 하는 맥주 축제, 플리마켓이 마련됐다.

또한, 잔디위에서 편안하게 쉬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돗자리, 캠핑존도 준비되어 주민들에게 보다 풍성 하고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남구 강변영화제는 태화강국가정원을 배경으로 설치되는 화려한 무대와 야외 스크린을 통해, 시원한 강바람과 함께 최신영화 관람 으로 일상 속 작은 여유와 즐거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주군 “가정에서 받는 관리” 방문간호사가 지키는 허약노인 건강

[뉴스스텝] 성주군보건소는 25년 4월부터 11월까지 방문건강관리사업 등록자 중 만65세 이상의 허약노인 150명을 대상으로 허약노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본 프로그램은 방문간호사가 가정 방문하여 허약노인 사전평가를 실시하고 스트레칭 기구(운동밴드 및 고무공 등)를 이용해 △근력 강화 운동 △구강체조운동 △요실금 예방운동 △약물지도 △영양관리 △낙상예방 등 교육 및 상담을 8회기 실시했다. 프로그

유의식 의장, 주민자치 발전 공로로 감사패 수상

[뉴스스텝]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이 30일 완주군 주민자치연합회로부터 주민자치 발전 기여에 대한 감사패를 수상하고,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갖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주민자치 1번지 완주’ 실현을 위해 주민자치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기리고, 향후 주민자치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는 유의식 의장을 비롯해 이경애 의원, 윤현철 완주군 주민자치연합

몽탄초등학교, 따뜻한 나눔 실천 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

[뉴스스텝] 몽탄초등학교는 지난 12월 26일 1년간 학교에서 실시한 경제활동 프로그램으로 마련한 매점 수익금 230,000원을 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이번 기부는 교내 학생회에서 경제교육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사업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학생들은 스스로 기부처를 정하고 지역사회 이웃을 돕고자 하는 뜻을 모아 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하게 됐다.무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