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구 JAZZ ON THE BREEZE『김첼로밴드 콘서트』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8 17:30:08
  • -
  • +
  • 인쇄
▲ 부산 영도구 JAZZ ON THE BREEZE『김첼로밴드 콘서트』개최

[뉴스스텝] JAZZ ON THE BREEZE『김첼로밴드 콘서트』 공연이 12월 15일 오후 7시 30분에 영도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봉래홀)에서 개최된다.

김첼로밴드는 클래식을 전공하며 쌓은 남다른 해석과 풍부한 음악성을 기반으로 호소력 짙은 무대가 특징인 김첼로를 주축으로 피아노 김상수, 색소폰 문치치, 베이스 안요한, 드럼 김경민으로 구성된 밴드로 다양한 무대와 방송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밴드 자작곡과 자체 편곡한 가요, 팝송 커버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특별 게스트로 보컬 쏭인과 기타리스트 송지헌이 함께한다.

영도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귀에 익숙한 팝송과 가요를 재즈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연주자와 관객을 넘어서 이해와 가치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영도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