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교1동, 설 명절 맞이 대청소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2 17:25:43
  • -
  • +
  • 인쇄
▲ 강릉시 교1동, 설 명절 맞이 대청소 실시

[뉴스스텝] 교1동주민센터는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교1동 관내 사회단체와 합동으로 솔올지구 일원에서 명절맞이 대청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심오섭 도의원을 비롯해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방위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100여 명이 함께 했다.

참가자들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강릉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지역주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하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하슬라로와 교동광장로 등 대로변과 보도에 방치된 쓰레기와 무단투기된 담배꽁초 등을 중점적으로 수거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강춘랑 동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교1동을 위해 열성적으로 대청소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