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하윤경, 가짜 막내와 비서실 王언니 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17:30:28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뉴스스텝] 배우 박신혜와 하윤경이 특별한 워맨스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2026년 1월 17일(토)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연출 박선호 / 극본 문현경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자타공인 흥행퀸 박신혜와 tvN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고경표, 하윤경, 조한결 등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며 갓벽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여기에 ‘기름진 멜로’, ‘사내맞선’, ‘수상한 파트너’ 등을 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의기투합해 세기말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오늘(24일) 공개된 스틸에는 기숙사 301호에서 룸메이트로 함께 생활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홍장미’라고 쓰인 체육복을 입고 순수한 표정으로 고복희(하윤경 분)를 바라보는 금보와 그런 금보를 향해 자연스럽게 ‘언니미’를 드러내는 고복희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비서실 최고참인 복희는 301호 룸메이트 4인방 가운데 가장 연장자로 ‘왕언니’지만, 금보가 스무 살로 위장한 가짜 막내라는 사실은 아직 꿈에도 모르는 상황. 금보가 감춘 비밀을 눈치 빠른 복희가 알아챌 수 있을지, 앞으로 두 사람이 만들어갈 특별한 워맨스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모인다.

특히 한민증권에 위장 취업한 금보는 중요한 사건의 실마리를 밝혀내기 위해 복희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이다. 그러나 의심이 깊어 타인에게 선뜻 마음을 내주지 못하는 복희로 인해 두 사람은 좀처럼 가까워지지 못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는 두 사람이 은밀하게 모의를 나누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과연 똘똘한 금보의 기지가 복희의 경계를 허물고 신뢰를 얻는 계기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카멜레온 같은 캐릭터 소화력의 배우 박신혜와 캐릭터를 본인만의 색깔로 표현해내고 있는 하윤경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은 2026년 1월 17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