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삼문동 청년회, ‘실버카는 행복을 싣고’실버카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7:20:23
  • -
  • +
  • 인쇄
어르신 보행 보조기 22대 기부
▲ 삼문동 청년회가 28일 삼문동행정복지센터에 실버카 22대를 전달하고 있다.

[뉴스스텝] 밀양시 삼문동 청년회는 28일 삼문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보행 보조기 실버카 22대(3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지난해 청년회 실버카 기탁을 통해 관내 거동 불편 어르신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어 올해도 청년회 회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

기탁된 실버카는 관내 저소득 거동 불편 어르신들에게 1대씩 전달될 예정이다.

장종효 청년회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마음 놓고 안전하게 보행하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다 함께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삼문동 청년회가 도울 수 있는 한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영삼 삼문동장은 “어르신들의 이동 편의를 위해 실버카를 후원해 주신 삼문동 청년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실버카가 절실히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정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문동 청년회는 해마다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당 선물 전달, 깨끗한 삼문동 만들기를 위한 삼문 제방 풀베기 등 삼문동의 발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 우수식품접객업소 컨설팅

[뉴스스텝]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지부장 고영희)는 지역 외식업소의 경쟁력 향상과 외식문화 발전을 위한 ‘한식 봉화를 담다’ 메뉴개발 및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진행했다.본 사업은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 및 식당 경쟁력 강화를 위해 봉화군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12월10일 해오름농장(물야면)에서 진행된 행사는 봉화의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창의적인 메뉴 개발, 실습 중심의 업소 역량 강화 그리고 맞

고령군새마을회, 2025년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 수상 쾌거

[뉴스스텝] 고령군새마을회가 2025년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단체와 개인 부문을 통틀어 총 15개 상을 수상하며, 새마을운동 선도 지역으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대회에서 고령군은 새마을운동 시군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고, 특수시책 평가에서도 고령군 쌍림면이 ‘우수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새마을단체 평가에서는 고령군 새마을회와 새마을지도자 고령군협의회가 나란히

고창군, 2025년 정기분 자동차세(2기분) 20억원 부과

[뉴스스텝] 고창군이 2025년 정기분 자동차세(2기분) 1만3000건(총 20억원 상당)을 부과·고지하고 납세자 편의 제고와 체납 방지를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자동차세는 매년 6월과 12월 두 차례 부과된다. 이번 하반기 자동차세는 2025년 12월 1일 기준 자동차등록원부상 소유자에게 과세한다. 과세기간은 7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의 자동차 소유 기간으로 적용한다.납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