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볼거리가 풍성한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3 17:45:12
  • -
  • +
  • 인쇄
YB 등 유명뮤지션의 화려한 무대공연과 풍성한 이벤트진행
▲ 행사사진

[뉴스스텝] 추석 연휴기간에 펼쳐지는 ‘2023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9.27.~10.2. / 6일간)’가 다양하고 특별한 무대공연 및 이벤트로 방문객을 유혹하고 있다.

올해는 추석 연휴가 7일로 전국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찾아 다닐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박람회에서는 특별한 무대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하여 관람객을 유혹할 계획이다.

주무대에서는 매일 저녁 6시에 장르를 달리하는 특별한 빅공연을 준비했다. 개막 첫날인 27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락그룹인 YB의 개막축하공연이 펼쳐졌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익숙한 친근한 곡들로 관람객을 매료시켰다.

28일에는 2000년대를 아우른 가수 김현정, 디바 등이 펼치는 레트로 감성공연이, 추석 당일인 29일에는 박서진, 신미래 등과 함께하는 트롯공연으로 추석의 여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30일에는 청소년층이 좋아하는 VIVIZ, 1CHU의 아이돌공연을 준비했고. 10.1에는 깊어가는 가을밤에 어울리는 이석훈, 노지훈과 함께하는 힐링 음악 공연을 준비하여 박람회의 끝자락을 차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방문객이 많이 찾는 오후 시간대에는마당극 뮤지컬 악극‘불효자 청이’, ‘캐리와 친구들의 음악공연’, 싸이커버가수 ‘싸이버거’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특별초청공연이 펼쳐지며, 길거리와 소무대에서도 관람객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퍼포먼스와 국악공연, 농악 및 건강체조 등이 매일매일 다채롭게 펼쳐진다.

특히 팔씨름 경연대회, 힘자랑 건강이벤트 등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 관계자는 “슬로건처럼, 추석연휴기간 온가족이 함께 이곳 행사장을 찾아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한방바이오를 제대로 누려보시고, 이번 박람회로 제천의 한방바이오 산업이 더욱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교육청, 2026년 학교폭력 가‧피해학생을 위한 교육감 지정 기관 53개소 운영한다

[뉴스스텝] 충청북도교육청은 2026년에 53개소의 학교폭력 가해학생 특별교육(심리치료) 및 피해학생 전담지원기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충북교육청은 지난 1일부터 5일간 공모를 통해 2026년에 53개소를 교육감 지정 기관으로 선정했다.2025년 대비 교육감 지정 기관을 17개소 더 지정해, 학교폭력 예방과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의 실효성을 높이고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협력체제를 강화해 학교폭력 가해학생과 피

평창군, 2025년 소규모 영세 소상공인 위생환경개선 사업 3배 확대 추진 성료…2026년에도 지속 확대

[뉴스스텝] 평창군은 2016년부터 2025년까지 10년간 '식품·공중위생업소 환경개선 지원사업'을 꾸준히 추진하며, 관내 소규모 업소의 노후화된 시설 개선과 안전한 외식문화 조성에 앞장서 왔다고 밝혔다.그간 총 530개 업소가 지원을 받았으며, 전체 일반음식점·숙박업소 등 1,422개 업소 중 37.3%의 추진율을 기록했다. 특히 2025년에는 프랜차이즈 직영점과 가맹점 등 통일된 브랜드 시스

전남도, 중국서 고향사랑 실천 글로벌 확산활동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중국 운남성 곤명 호텔에서 운남성 지역 여행 관련 협회와 간담회를 최근 열어 전남의 다양한 관광 매력을 소개하며,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와 연계한 상호 교류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글로벌 확산과 전남도, 중국 운남성 여행협회와의 연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간담회에는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모집 캠페인 실적 우수 직원, 민간인 등과 왕충량 운남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