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어린이비전센터 어린이날 행사 ‘매직상상랜드’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1 17:40:21
  • -
  • +
  • 인쇄
▲ 남양주시, 어린이비전센터 어린이날 행사 ‘매직상상랜드’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진접읍 소재 어린이비전센터에서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어린이날 행사'매직상상랜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려한 특수효과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가족 매직컬 공연과 마술쇼 등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연이 진행되며, △재활용컵 다육이 심기 △폐목재 키링 만들기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 △꽃바구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남양주북부경찰서와 진접소방서가 함께 동참하여 아동 관련 범죄예방 캠페인 및 심폐소생술 교육 등 어린이의 안전과 생명의 소중함을 생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더욱 뜻깊고 풍성한 어린이날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행사 이외에도 어린이비전센터의 체험전시실(숲, 예술, 인체과학)과 생활안전체험실을 통해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며, 야외 어린이 전용 테마파크인 라바파크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사계절썰매장이 있어 신나는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복합문화시설인 어린이비전센터에서 기억에 남을 어린이날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린이가 주인공인 날을 마음껏 즐기며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어린이비전센터 어린이날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2025-2026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올겨울 인플루엔자 유행에 대비해 중증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은 어린이·임신부·65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태백시는 의료취약지역 특성을 고려해, 전국과 달리 65세 이상(196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전체를 대상으로 연령 구간 구분 없이 10월 15일부터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생후 6개월~13세 어린이 중

영암살이, 한 달간 살아보고 결정하세요

[뉴스스텝] 영암군이 이달 26일까지 두 지역 살아보기 체류형 정착 유도 프로그램 ‘영암살래? 영암살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서면 모정마을에 마련된 5세대 규모 단독주택에서 1달 동안 머물며 귀농귀촌을 실습하면서 영암에 정착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영암군은 참가자들이 농촌 마을 속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 문화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에는 영암군 이외 지역

단양군 새내기 공무원, 선배에게 실무 직접 배워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지난 17일, 임용 1년 이내 새내기 공무원 34명을 대상으로 ‘2025년 단양 새내기의 슬기로운 공직생활 입문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새내기 공무원들이 빠르게 조직에 적응하고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민원, 감사, 회계, 공문서 작성, 개인정보 보호 등 주요 업무 분야의 팀장이 직접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겪는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해 실효성을 높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