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 초등학생 49명과 축구경기 관람 문화체험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1 17:16:21
  • -
  • +
  • 인쇄
▲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 초등학생 49명과 축구경기 관람 문화체험 실시

[뉴스스텝]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은 2024년 8월 10일 드림스타트에서 지원하는 아동 축구프로그램 ‘드림FC’ 참여자 및 울산 동구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총 49명과 축구경기(울산HDFC VS 대구FC)관람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초록우산 울산지역본부에서 티켓, 구단 유니폼, 간식 등을 지원받아 진행됐으며, 아동들의 문화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 황상선 관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아동들이 꿈을 키우고 좋은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