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해남미소“매월 세째주 수요일은 그린해피데이로 함께 웃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17:40:24
  • -
  • +
  • 인쇄
올해 첫 그린해피데이 하루 매출 1억 2천만원 대박상품 부각
▲ 해남군청

[뉴스스텝]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가 매월 진행하는 기획전‘그린해피데이’행사가 대박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월 3번째 수요일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해남미소 그린해피데이 행사는 해남미소 입점 농수특산물 중 일부를 하루동안 50% 정도 대폭 할인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월 21일 올해 첫 그린해피데이 행사에서는 단 하루만에 1억 2,000여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벌써부터 대박 행진을 예고하고 있다.

제철 농수산물이나 해남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명품 특산물을 대상으로 할인행사가 실시되는 가운데 인기 상품들은 조기 매진 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린해피데이 행사의 일부 상품은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며, 할인품목들은 당일 하루만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해피데이 할인 품목은 해남미소 회원들에게는 하루 전 공지되며, 해남미소 누리집또는 모바일사이트, 전화주문(무료전화 080-859-1100) 등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린해피데이는 지난해에도 총 8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인기 행사로 자리를 굳건히 해왔다.

해남군은 그린해피데이 행사와 함께 매월 1~3일 쌀을 20% 할인판매하는‘미소情미소’도 운영 중이다.‘미소情미소’는 한눈에반한쌀, 땅끝햇살, 탑라이스, 한반도땅끝쌀, 메뚜기쌀, 나랏말싸미 등 13개 대표 브랜드 쌀 제품으로 구성됐다.

군 관계자는“장기적인 경기침체와 고물가로 힘든 시기에 농가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더욱 알찬 행사로 해남의 우수한 농수축산물의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2026년 연탄보일러 설치 1차 지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삼척시는 저소득층의 난방비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주거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2026년 연탄보일러 설치 1차 지원사업' 신청자를 오는 2025년 12월 23일부터 2026년 1월 13일까지 모집한다.대상은 가정난방용 연탄보일러를 신규로 설치하거나 기존 보일러를 연탄보일러로 교체·겸용 설치하려는 가구로, 삼척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면서 최근 3년간(2023~2025년) 연탄보일러

강원특별자치도-국방부-접경지역 5개 군, 제12차 상생발전협의회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와 국방부는 12월 23일 오후 2시, 강원특별자치도청 신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12차 강원특별자치도 접경지역 상생발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는 강원특별자치도 기획조정실장과 국방부 군사시설기획관이 공동대표로 참석했으며, 접경지역 5개 군 부군수와 국방부 관계자 등이 함께 자리해 접경지역 군(軍) 관련 주요 현안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상생발전협의회는 강원특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질환 당사자 직업재활훈련장 '카페마음' 운영

[뉴스스텝]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직업재활훈련장 ‘카페마음’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정신장애인은 10대~20대 발병으로 직업훈련·교육의 기회가 단절되고, 사회적 경험이 부족한 상황에 놓이기 쉽다. 또한 장애유형 중 정신장애인의 고용률은 가장 낮은 11.4%에 그치고 있으며, 사회복귀의 어려움으로 정신장애인 생계급여 수급률이 61%에 이르는 등 직업재활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이에 센터는 체계적인 커피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