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 제31회 정기총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8:15:09
  • -
  • +
  • 인쇄
음식문화개선 실천 우수업소 표창 및 장학금 전달
▲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 제31회 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지부장 김여욱)는 14일 경산 더아트라움뷔페에서 외식업 지부 대의원 및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음식문화개선 실천 우수업소 표창 수여, 회원 자녀 10명에게 금복주재단 및 지부 장학금 전달, 지부장 퇴임식 및 감사패 전달, 2024년도 사업 실적 보고, 2025년 사업 계획 및 예산 승인, 지부장 및 대의원 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2025년 3월로 임기가 만료되는 김여욱(거제생선구이) 지부장의 후임으로 권동목(네거리식육식당) 부지부장이 만장일치로 선출되어 향후 4년간 지부장직을 수행할 예정이다.

김여욱 지부장은 “지난 7년간 경산시 외식업 발전과 회원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코로나19 이후 외식경기 불황과 치솟는 물가 등 많은 도전이 있었지만, 회원들과 협력해 어려움을 극복한 만큼 앞으로도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는 1989년 설립되어 식품위생교육,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실천, 외식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홍보 등 외식업 위생 수준 향상과 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2,500여 명의 회원 권익 보호에도 적극 힘쓰고 있다.

윤희란 부시장은 “7년간 외식업 발전과 회원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해 주신 지부장께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외식업계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정부시, 양주축산업협동조합 성금 기부로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희망 전해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16일 양주축산업협동조합이 의정부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희망사다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후광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 5명이 참석했다. 성금은 의정부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이후광 조합장은 “미래의 자산인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어 뜻깊으며,

가평군, 조종면 기초생활거점사업 설명회 '성료'

[뉴스스텝] 가평군은 16일 ‘조종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2단계)’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이날 기본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 및 주민설명회는 가평군의회 의원과 한국농어촌공사 관계자, 용역사, 예비계획 주민위원회, 조종면 기관·단체장, 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에서는 사업 추진 배경과 과업 수행 방법, 향후 일정이 설명됐으며, 연구 방향 발표 후 질의

부천시, 2025년 하반기 아이돌보미 집담회 개최

[뉴스스텝]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지난 11일과 13일, 소속 아이돌보미 260명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아이돌보미 집담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집담회에서는 △아이돌보미 인적성 검사 △아이돌봄지원사업 지침 안내 △아이돌봄지원법 일부 개정 사항 설명 등이 진행돼 아이돌봄 서비스의 전문성과 안전성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한 아이돌보미는 “인적성 검사로 강점과 보완점을 확인할 수 있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