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수 마포구청장, 아이들 위해 헌신하는 보육교사 감사 전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4 18:20:37
  • -
  • +
  • 인쇄
▲ 2023년 마포구 보육성장대회에 참석해 기념사를 전하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뉴스스텝]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24일 오후,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2023년 마포구 보육성장대회’에 참석해 마포구 보육 발전에 힘쓰는 보육교사를 격려했다.

마포구가 주최하고 마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박강수 마포구청장의 유공자 표창과 기념사, 보육교사 응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이후 팝페라로 유명한 가수 카이로가 보육교사를 위해 아름다운 힐링 공연을 선사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기념사로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을 위해 일선에서 애쓰시는 보육교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마포구는 여러분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권익 보호와 근무 환경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3.1운동기념관, 10월 문화의 달 맞이 특별 체험활동 운영

[뉴스스텝] 안성3.1운동기념관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10월 28일(화)부터 특별 체험활동 “산책(Check) 벨을 울려라”를 진행한다.이번 체험은 기념관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안성 지역 독립운동가와 관련된 두 가지 체험활동을 완수하면 ‘산책벨’을 증정한다.이번에 마련된 산책벨은 안성 독립운동가 328위의 숭고한 희생과 독립정신을 기리는 상징적 의미를 담아 준비됐다.

안성시, 2025년 제5회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안성시는 초경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24일 금요일 안성맞춤아트홀 4층 문화살롱에서 개최되는 '2025년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를 오늘(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초경의 날”은 매년 10월 20일 초경(첫 월경)을 맞이한 소녀들을 격려하고 초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제정한 기념일로, 안성시는 올해 다섯 번째 기념

진도군의회,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 방문

[뉴스스텝] 진도군의회는 지난 9월 29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기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위문은 관내 요양원과 노인복지관, 신체‧지체장애인 단체사무소, 장애인복지관을 비롯해 군부대, 소방서, 파출소 등 23개소를 찾아 진행됐다. 명절을 맞아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하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