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란, 29일 새 싱글 ‘가지 마 떠나지 마’ 전격 발매! "독보적 감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9 18:21:34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란(RAN)이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의 새 디지털 싱글 ‘가지 마 떠나지 마’가 발매된다.

신곡 ‘가지 마 떠나지 마’는 처연하고 안타까운 이별의 순간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사랑을 잃은 이의 아픔과 상처, 미련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가지 마 떠나지 마 네가 없는 내 모습 난 상상도 해본 적 없어/왜 너만 혼자 이별할 준비를 해 내 걱정은 이만큼도 없었니’, ‘돌아봐 뒤돌아봐 한 번만 딱 한 번만 여기 지금 내가 있잖아/네가 아니면 나는 살 수 없는데 내 사랑은 영원토록 너니까’와 같이 헤어짐의 장면을 그린 듯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란은 앞서 발표한 다수의 앨범에서 보여줬듯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틋한 음색, 섬세한 표현력으로 또 한 번 ‘이별 장인’의 존재감을 발휘할 계획이다.

이번 노래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 함하빈이 의기투합해 란과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를 완성해냈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가요계 첫 발을 디뎠으며, ‘세상의 오직 단 한 사람’, ‘내 사랑입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 하나만’, ‘떠나간다’, ‘듣고 싶은 말’, ‘One Step(원 스텝)’, ‘너를 사랑했던 너를 좋아했던’ 등 다양한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많은 지지를 받았다.

또한 드라마 ‘우아한 모녀’, ‘으라차차 내 인생’, ‘연애의 참견 2023’,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등 각종 OST에 힘을 실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란의 새 디지털 싱글 ‘가지 마 떠나지 마’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장수군,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장수군은 봄철 산불 예방과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2026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을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실천을 바탕으로 소각으로 인한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은 읍·면 산업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

고흥군, 청년 부부 웨딩비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고흥군은 청년층의 결혼 초기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예식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49세 이하 청년 부부로, 생애 1회만 지원된다. 부부 중 1명 이상이 고흥군 관내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해야 한다.지원 금액은 고흥군 관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100만 원, 관외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50만 원이다.신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