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제72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18:20:19
  • -
  • +
  • 인쇄
신병대 청주부시장, 참전용사 등 250여명 노고 격려
▲ 청주시, 제72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뉴스스텝] 제72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가 지난달 31일 청원 율량동 파티가든 이안에서 개최됐다.

청주시 재향군인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신병대 청주부시장을 비롯한 여러 내빈과 향군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재향군인회의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수여, 기념사 및 축사, 향군가 및 구호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재향군인회는 1952년 설립 이래 지난 72년간 우리나라의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해 온 단체다. 청주시 재향군인회는 안보강화 사업과 봉사활동 추진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기념행사에 참석한 신병대 부시장은 “호국 안보의 견인차 역할을 하는 재향군인회 회원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인사하며, “향군회원의 예우 및 안정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싱어게인4' 돌아온 ‘싱요일’에 시청자 반응 터졌다! ‘정주행 유발’ 무대에 클립 누적 조회수 1700만 뷰 돌파!

[뉴스스텝]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기획 윤현준, 연출 위재혁/이하 ‘싱어게인4’)가 레전드 오디션의 진가를 발휘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싱어게인’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비결은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다시 무대에 오른 무명가수들의 ‘진정성’과 ‘절실함’으로 만든 울림 깊은 무대다. 시즌4 역시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실력파들이 대거 포진한 만큼, 1라

밀양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한 달... 행정 공백 없이 안정화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 본원 화재 이후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 비상대응 T/F를 지속 운영하며 전산시스템 안정화와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시는 화재 발생 후 부시장을 총괄 상황실장으로 하는 비상대응체계를 즉시 가동하고, 18개 부서가 긴밀히 협력해 장애로 인한 민원 발생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또한 전산실 안정성

구례군,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릴레이 응원 챌린지’마지막 주자로 동참

[뉴스스텝] 전라남도 구례군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챌린지의 마지막 주자로 참여했다.이번 챌린지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첫 주자로 나서며 시작됐으며, 남도 미식의 세계화, 지속 가능한 미식 산업 육성, 지역 식품기업의 수출 확대, 글로벌 미식 교류 활성화 등 박람회의 핵심 비전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김순호 군수는 “남도의 맛과 멋을 알리는 남도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