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각남면 효자손 노인복지센터, ‘사랑의 한 끼’나눔 실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6 18:30:24
  • -
  • +
  • 인쇄
정성이 가득 담긴 반찬 60세트 기부
▲ 청도군 각남면 효자손 노인복지센터, ‘사랑의 한 끼’나눔 실천

[뉴스스텝] 청도군 각남면 효자손 노인복지센터에서는 6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반찬 60세트를 기부하여 따뜻한 사랑의 한 끼를 선물했다.

이번 반찬 기부는 매년 이어져 오는 효자손 노인복지센터의 정기 나눔 활동으로 나눔을 통해 지역 사회의 소중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기부된 반찬 세트는 지역 내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손석남 센터장은 “오늘 기부한 반찬 세트가 지역주민에게 작은 위로와 따뜻한 기쁨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매년 기부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과 소통하고 그분들의 삶에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큰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박상길 각남면장은 “매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손석남 효자손 노인복지센터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활동이 지역 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속초문화관광재단, 속초 음식문화 기반 디자인 프로젝트 추진

[뉴스스텝] 속초문화관광재단은 ‘맛으로 엮어가는 도시의 멋, 음식문화도시 속초’를 비전으로, 음식문화 대표 콘텐츠 개발사업의 일환인 디자인 역량 캠프 ‘속초 맛-멋 디자인 학교(이하 디자인학교)’ 참여자를 모집한다.‘속초를 닮은 디자인 사업’은 음식문화도시 속초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도시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한 디자인 프로젝트로, 총 5개 세부 사업으로 구성돼 추진된다. 이 중 디자인학교는 속초의

소담스퀘어 강원, 제2회 라이브커머스 경진대회 개최

[뉴스스텝] '소담스퀘어 강원'은 소상공인 디지털전환 지역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제2회 라이브커머스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11월 5일 소담스퀘어 3층 글로벌스튜디오에서 열리며, 도내 소상공인 12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경진대회는 소상공인이 직접 쇼호스트가 되어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함으로써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실

영월군 상동경로대학 어르신들, 하이힐링원에서 만들기 체험

[뉴스스텝] 상동경로대학은 11월 4일, 어르신 60명과 공군부대, 자원봉사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하이힐링원에서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원목도마 만들기”와 “치아바타 만들기”라는 특별한 체험 활동을 통해 단순히 전통적인 교육을 넘어서, 어르신들이 손수 만든 원목도마와 빵을 통해 삶의 즐거움과 의미를 되찾는 시간을 제공했다.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만드는 시간을 통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