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가구 호남점, 김제시에 총 300만원 상당 침대프레임 5개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18:30:08
  • -
  • +
  • 인쇄
▲ 이웃돕기물품기탁식(해비치가구)

[뉴스스텝] 김제시는 해비치가구 호남점(대표 조현성)이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총 300만원 상당의 침대프레임 5개를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되는 침대프레임은 편백나무와 고무나무 소재로 제작됐으며, 가정별 여건에 따라 퀸(Q) 또는 슈퍼싱글(SS) 규격으로 맞춤 지원된다. 해비치가구 호남점은 올해 말까지 대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설치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 개선과 생활 편의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아동과 가족의 삶의 질 향상 및 지역사회 복지 수준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현성 대표는 “편안한 잠자리가 건강과 행복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기탁을 통해 대상 가정이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잠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해비치가구 호남점에 감사드리며, 기탁 물품이 필요한 곳에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선 용탄자율방범대 사무실 준공, 지역 생활안전 활동 기반 구축

[뉴스스텝] 정선읍 용탄자율방범대는 지난 20일 용탄자율방범대 사무실 준공식을 개최하고, 지역 생활치안 강화를 위한 활동 거점을 마련했다.이날 준공식에는 최승준 정선군수, 전영기 정선군의회 의장, 이종식 정선군자율방범대연합대장, 인근 이장과 지역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용탄자율방범대는 그동안 국가 소유 부지에 설치된 자율방범초소를 무상사용허가 받아 운영해 왔으나, 2019년 사무실 이전 요청에 따라 대

양산시, 양산대종 종각에서 ‘제야의 종 타종 행사’

[뉴스스텝] 양산시는 오는 31일 시민들과 함께 2025년을 마무리하고, ‘양산방문의 해’이자 ‘시 승격 30주년’인 2026년 병오년 붉은말의 해를 맞아 양산시민 모두의 안녕과 활기찬 미래를 기원하기 위해 양산대종 종각 일원에서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시민 타종자 추첨으로 시작된다. 당일 22:30부터 현장 추첨을 통해 시민 타종자를 선정하며, 타종 희망자는 무대 옆 운

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부

[뉴스스텝] 하동군은 지난 22일 군수 집무실에서 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회장 김정수)가 어려운 세대를 돕기 위한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대한전문건설협회 하동군지회는 연말마다 꾸준히 성금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아울러 2010년부터는 매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도 전달해 그 액수가 4천여만 원에 달한다.김정수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단체로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