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제26회 나주시장배 호남권 생활체육 탁구대회 성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8:25:32
  • -
  • +
  • 인쇄
전국 탁구 동호인 580여 명 참여로 스포츠 교류와 지역 활력 더해
▲ 나주시가 종합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에서 ‘제26회 나주시장배 호남권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나주종합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에서 ‘제26회 나주시장배 호남권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9일 나주시에 따르면 나주시탁구협회 주최,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호남권 580여 명의 탁구 동호인들이 참가해 생활체육의 열기와 교류의 장을 만들었다.

개회식에는 윤병태 나주시장을 비롯해 이재남 나주시의회의장, 김재억 나주시체육회장, 박용수 전남탁구협회장, 최라현 나주시탁구협회장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26회를 맞은 나주시장배 대회는 쾌적한 경기 환경과 다양한 부대행사, 풍성한 경품으로 호남권 생활체육인들에게 명성이 높은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대회가 열린 나주종합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은 나주역과 인접한 뛰어난 접근성과 넓은 주차 공간, 잘 갖춰진 스포츠 인프라로 호남권 탁구 동호인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시설이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나주를 찾아주신 탁구 동호인들을 환영한다”며 “이번 대회가 생활체육 교류는 물론 나주의 멋과 맛을 함께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의회 “국방산업 중심지 충남에 방산클러스터 유치해야”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제363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윤기형 의원(논산1·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충남 방산혁신클러스터 유치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이번 결의안은 정부가 방위산업을 첨단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육성하고 ‘K-국방 세계 4대 강국 도약’을 국정 핵심 과제로 추진하는 가운데, 방산 중소·벤처기업의 성장과 기술 혁신을 뒷받침할 방산혁신클러스터를 충남에 조성할 것을 촉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충남도의회, 병오년 새해 첫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제363회 임시회를 20일부터 2월 3일까지 15일간 운영한다.이번 임시회에서는 교섭단체 대표 연설과 '충청남도 행정기구 및 정원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각종 조례안 및 동의안, 건의안 안건을 심의하며, 도‧교육청‧산하기관으로부터 2026년도 주요업무 계획을 보고 받는다.20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총 12명의 의원들이 5분발언을

충남도의회, 대전충남 행정통합 특별법 촉구 결의안 채택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20일 열린 제36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신영호 의원(서천2·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대전·충남 행정통합 특별법 심의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이번 결의안은 수도권 일극체제 심화와 지방소멸 위기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대전‧충남 행정통합을 통해 광역 행정 역량을 결집하고 중부권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는 취지로 제안됐다.신영호 의원은 “충남도와 대전시는 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