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ILY:1),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콘셉트 포토 공개...첫사랑 느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8:35:18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에프씨이엔엠]

[뉴스스텝]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5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중 단체 포토는 놀이공원 배경 아래에서 아일리원만의 러블리함으로 가득 채웠다.

1세대 청순 걸그룹 핑클의 곡을 리메이크하게 된 아일리원은 콘셉트 포토에서도 1세대 걸그룹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였던 ‘레그워머’는 물론 당시 핑클의 스타일링과 비슷한 가방으로 그때 그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 냈다.

개인 포토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이름이 적힌 세일러 교복을 입고 물오른 상큼 비주얼과 함께 첫사랑 재질이 떠오르게 하는 청순함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 이후 3개월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돌아오는 아일리원은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 리메이크로 아일리원만의 청순함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장수군,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장수군은 봄철 산불 예방과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2026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을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실천을 바탕으로 소각으로 인한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은 읍·면 산업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

고흥군, 청년 부부 웨딩비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고흥군은 청년층의 결혼 초기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예식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49세 이하 청년 부부로, 생애 1회만 지원된다. 부부 중 1명 이상이 고흥군 관내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해야 한다.지원 금액은 고흥군 관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100만 원, 관외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50만 원이다.신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