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남매 중 단 한 명만 데이트 가능...혈육? or 사랑? 극과 극 남매 타입 담은 2차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18:45:10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X 웨이브(Wavve) '연애남매'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비현실 남매와 현실 남매가 공존하는 ‘연애남매’의 2차 티저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3월 1일(금) 첫 방송될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앞서 남매 출연진들의 얼굴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연애남매’ 속 극과 극 남매 타입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이 물음표를 키우고 있다.

‘이곳에는 두 종류의 남매가 있습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된 티저 영상은 시험대에 오른 남매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숙소에 모인 K-남매들에게 “남매 중 단 한 명만 데이트할 수 있습니다”라는 미션이 주어지면서 혈육과 사랑 중 하나를 택해야만 하는 상황.

출연자 중 일부는 자신보다는 혈육이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치며 돈독한 우애를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반면 누군가는 혈육과 눈만 마주쳐도 티격태격하며 결단코 양보의 뜻을 표현하지 않는 등 그야말로 현실 남매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어 한 자리에 모인 남매들의 대비가 흥미를 돋우고 있다.

이에 사랑과 혈육 사이 깊은 고민에 빠진 남매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자신의 결정에 따라 가족의 연애 노선 역시 바뀔 수 있기에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만큼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K-남매들의 앞날에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연애남매’는 티저 영상을 통해 국내 최초 남매 연애 리얼리티라는 특색을 살려 오직 여기에서만 볼 수 있는 신선한 미션의 도입을 예고하며 도파민 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미션이 진행되는 동안 혈육들은 피와 살이 되는 연애 조언으로 로맨스의 큐피드가 되어주는 동시에 빌런이 되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한다고 해 호기심이 치솟는다.

다양한 유형의 남매들이 총출동해 새로운 인연을 맺어갈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3월 1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더불어 일본에서는 Hulu Japan, 동남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대만에서는 friDay Video, iQIYI, LINE TV, 미주,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서는 KOCOWA+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1회 증평군 아동돌봄 박람회 성황...돌봄의 미래를 현장에서 보다.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22일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개최한 ‘제1회 아동돌봄 박람회’가 지역 돌봄기관·학부모·전문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처음 마련된 이번 행사는 민선 6기 핵심가치인 ‘행복돌봄’ 정책의 구현을 위한 실질적 소통 플랫폼으로 평가받았다.박람회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에서 ‘아동돌봄 비전선포 퍼포먼스’가 진행돼, 군이 지향하는 아동돌봄 정책의 방향성과 미래 전

대구시교육청, 대구 중학생 71명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뭉치다!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11월 22일 구남중학교에서 15개 팀 71명의 중학생이 참여하는 ‘2025 중학생 경제 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프는 학생의 성장 단계에 따른 실생활 중심 경제 문제 해결 역량 함양을 목적으로 한다. 단순 체험 활동을 넘어 지역 상권 회복이라는 실질적 사회문제를 학생의 시각에서 다루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프로젝트형 경제교육으로 구성됐다.‘동성로 상권 살리기를 위한 창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앞으로 네가 밟을 길은 꽃길인 걸로 하자”...김세정 앞에 직접 하얀 꽃길 깔았다! 뭉클

[뉴스스텝] 강태오가 김세정 앞에 하얀 꽃길을 깔아주며 로맨틱한 밤을 선사했다.지난 21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5회에서는 영혼이 뒤바뀐 이강(강태오 분)과 박달이(김세정 분)가 진정한 역지사지(易地思之)를 체험하며 서로의 마음에 더욱 가까워졌다. 영문도 모른 채 영혼이 뒤바뀐 이강과 박달이는 자초지종을 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