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 우리' 백성현→함은정에 던진 한마디에 ‘갑분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3 18:50:04
  • -
  • +
  • 인쇄
▲ 사진 제공: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뉴스스텝] ‘수지맞은 우리’의 함은정이 백성현을 향해 쌀쌀한 태도를 보인다.

3일(오늘) 방송 예정인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8회 방송에서는 둘만의 저녁 식사 자리를 가진 진수지(함은정 분)와 채우리(백성현 분)가 또 다시 부딪친다.

앞선 방송에서 수지는 우리가 자신의 대진을 서준 것에 대한 고마움으로 저녁 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저녁을 먹던 중, 우리가 던진 한마디에 수지의 표정이 돌변한다.

오늘(3일) 공개된 스틸 속 굳은 표정의 수지와 레스토랑에 덩그러니 혼자만 남은 우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갑작스럽게 냉랑한 기운을 뿜어내는 수지에 우리는 영문을 알 수 없다는 듯 의아해 한다.

식사 자리에서 대화를 나누던 중, 우리가 조심스럽게 한 마디를 건네자 수지의 표정이 굳어진다. 이어 수지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우리를 난처하게 만드는데. 평범했던 식사 자리에서 수지의 표정을 어둡게 만든 우리의 말은 이들 관계에 큰 파장을 불러올 예정이다.

또한 수지는 우리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인사하고 쌩 하니 자리를 벗어난다. 한 순간에 벌어진 이 상황이 이해가 가지 않는 우리가 수지에게 어떤 태도를 취하게 될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또한 두 사람에게 얽힌 사연이 극에 어떤 분위기 반전을 꾀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렇듯 사사건건 부딪치며 관계가 좀처럼 좁혀질 줄 모르는 두 사람의 티격태격 에피소드는 보는 재미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예측 불가 수지와 우리의 만남은 오늘(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플라스틱 재활용 업체 현장 방문 실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지난 26일 관내 자원순환 기업을 방문해 플라스틱 제품의 순환이용 현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이날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을 비롯해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및 관계 부서 관계자 등은 우정읍 소재 페트병 재활용업체를 방문해, 재활용 공정 전반을 살펴봤다.특히, 전자제품과 PET병 등 일상 속 다양한 플라스틱 제품의 회수·선별 및 재활용 과정을 확인했으며, 기업별 자원순환 기술과 혁신

시흥시 품태권도 거북섬동,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 담긴 라면 900개 후원

[뉴스스텝] 거북섬동에 위치한 품태권도장이 12월 26일,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라면 900개(36박스)를 후원하며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품태권도가 2023년부터 3년째 이어오고 있는 나눔활동으로, 도장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라면을 모아 진행됐다.특히 이번 나눔에는 파니판 문구점의 따뜻한 동참도 함께 했다. 파니판 문구 매

서초구가족센터, '서울가족사업 성과보고회'서 서울매력상·장려상 2관왕

[뉴스스텝] 서울 서초구는 서초구가족센터가 지난 12일 서울가족플라자(동작구 노량진로 10)에서 열린 '2025년 서울가족사업 성과보고회'에서 가족상담지원 사업 부문 ‘서울매력상’, 서울가족학교 사업 부문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서울시 가족사업에 참여한 시민과 가족센터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한 해 동안 추진된 주요 성과를 공유·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