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도 눈물도 없이' 이소연 임신 알게 된 하연주, 충격받아 진짜 임신 계획!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7 18:45:48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방송 캡처]

[뉴스스텝] ‘피도 눈물도 없이’의 하연주가 이소연의 임신 사실을 알았다.

어제(26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김경희 / 제작 몬스터유니온) 25회에서는 이혜원(이소연 분)의 임신 소식을 알게 된 배도은(하연주 분)이 진짜 임신을 계획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은은 거짓 임신에 이어 가짜 유산 계획까지 실행했다. 도은은 일부러 혼자 계단에서 굴러놓고는 혜원을 잡아 주려다 구르게 됐다며 혜원에게 잘못을 덮어씌웠다.

혜원은 병원에 가자며 도은을 부추겼지만, 그녀는 단번에 거절했다. 마치 가짜 유산 계획이 성공한 듯 미소를 지어 보이는 도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이후 혜원은 도은의 방을 찾아 “무슨 꿍꿍이냐”며 소리쳤고, 화장대에 있던 오징어 냄새를 맡은 뒤 헛구역질하며 화장실로 뛰어갔다. 그런 혜원의 모습에서 임신 사실을 눈치챈 도은은 무척 조급해했다.

한편 혜원의 아빠 이민태(유태웅 분)는 자신의 전 부인 피영주(윤복인 분)의 현 남편인 배장군(강성진 분)을 동네에서 만났다. 사실 그동안 장군은 민태를 찾았고 우연히 민태를 만나자 그의 뒤를 밟았다.

장군은 이 사실을 민태에게 들키자 우연히 만난 척 시치미를 뚝 뗐다. 민태는 장군이 혹시라도 혜원을 찾을까 무서워 이산들(박신우 분)에게 “혜원 누나에 관해 물으면 무조건 유학 갔다고, 그거 말곤 모른다고 해”라며 혜원을 걱정했다.

그런가 하면 혜원의 시할머니인 김명애(정혜선 분)는 도은을 따로 불러 “너를 YJ 사람이자 며느리로 들이는 게 아니라 네 배 속에 아이를 위해서 이 집에 좀 끼워주겠다”며 “이번에 애 제대로 낳으면 그 다음에 혼인신고도 생각해 볼 거다”라고 말하는 등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갔다.

명애의 말에 도은은 진짜 임신을 하기 위해 윤이철(정찬 분)과 뜨거운 밤을 보냈지만, 임신은 좀처럼 되지 않았다. 이후 산부인과를 찾은 도은이 난임 판정을 받아 당황스러워하는 엔딩이 그려지면서 다음 회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소연, 하연주 날이 갈수록 무서워짐.. 연기 너무 잘해. 몰입감 대박”, “강성진 진짜 웃겨. 이 드라마는 유머까지 다 잡았네”, “하연주 애 낳아야지만 혼인신고..?! 정혜선의 큰 그림이네. 완전 사이다”, “난임이라니.. 하연주 어떡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26회는 오늘(27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이달의 농촌체험휴양마을에 광양 섬진강끝들마을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광양 진월면의 섬진강끝들마을을 9월의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선정했다.섬진강끝들마을은 섬진강을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예술·문화가 어우러진 복합 체험형 마을이다.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농촌 힐링 명소다.특히 섬진강 자전거길과 맞닿은 대규모 유채꽃밭은 지역을 대표하는 봄 풍경으로 유명하지만, 가을의 들녘 풍경 또한 여행객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마을의 핵심 공간은 폐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청소년성문화센터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개최

[뉴스스텝]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김자중) 청소년성문화센터는 9월 11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성교육 활동가들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충북 도내 청소년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효성 있는 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특강은 대구여성인권센터 정박은자 사업감사가 맡았으며, 성매매 현장의 구체적 사례와 사회적 맥락을 조명하며 청소

충청광역연합, 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 성료

[뉴스스텝] 충청광역연합(연합장 김영환)은 11일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에서‘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설명회는 충청광역연합과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했으며, 충청권 이전공공기관 및 산하 출자・출연기관 50개 기관과 취업을 준비하는 2,000여 명의 지역인재가 참여하여 기관별 채용정보와 직무소개를 제공하는 대규모 채용설명회로 진행됐다.채용부스에서는 참여기관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