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레슬링 선수들, 제18회 전국종합선수권 전국레슬링대회 큰 성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18:55:10
  • -
  • +
  • 인쇄
▲ 제18회 전국종합선수권 전국레슬링대회 큰 성과

[뉴스스텝] 태백시는 지난 12월 18일부터 26일까지 충북 제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8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 및 제35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선수권대회 겸 제1차 국가대표선발전에서 태백 레슬링 선수들이 뜨거운 열정으로 빛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우선, 고등부 철암고 2학년 김윤환 선수는 그레코로만형 72kg에서 금메달을, 자유형 74kg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두 가지 종목에서 모두 훌륭한 성과를 올렸다.

또한, 김성현 선수도 그레코로만형 82kg에서 동메달을 차지하며 어려운 경쟁 속에서도 굳건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메달을 따냈다.

중등부 황지중 2학년 이효주 선수는 여자 자유형에서 동메달을, 3학년 박민하 선수는 여자 자유형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중등부에서도 빛나는 성과를 이루었다.

두 선수는 철저한 준비와 노력으로 자신을 극복하며, 매 경기에서 큰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초등부 황지초 2학년 홍선우 선수는 금메달을, 김광현 선수가 은메달을 차지하며 초등부에서 두각을 나타내었다.

또한, 황지초 4학년 김보경 선수는 동메달을, 황지중앙초 6학년 김성훈 선수는 금메달을 획득하며, 태백시 레슬링의 미래를 밝혀주고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태백 레슬링 선수들이 그간 흘린 땀의 결실을 맺은 대회였다. 힘든 경기 준비를 묵묵히 이겨내고 뛰어난 성과를 얻은 선수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시는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의회 “국방산업 중심지 충남에 방산클러스터 유치해야”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제363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윤기형 의원(논산1·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충남 방산혁신클러스터 유치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이번 결의안은 정부가 방위산업을 첨단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육성하고 ‘K-국방 세계 4대 강국 도약’을 국정 핵심 과제로 추진하는 가운데, 방산 중소·벤처기업의 성장과 기술 혁신을 뒷받침할 방산혁신클러스터를 충남에 조성할 것을 촉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충남도의회, 병오년 새해 첫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제363회 임시회를 20일부터 2월 3일까지 15일간 운영한다.이번 임시회에서는 교섭단체 대표 연설과 '충청남도 행정기구 및 정원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각종 조례안 및 동의안, 건의안 안건을 심의하며, 도‧교육청‧산하기관으로부터 2026년도 주요업무 계획을 보고 받는다.20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총 12명의 의원들이 5분발언을

충남도의회, 대전충남 행정통합 특별법 촉구 결의안 채택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20일 열린 제36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신영호 의원(서천2·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대전·충남 행정통합 특별법 심의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이번 결의안은 수도권 일극체제 심화와 지방소멸 위기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대전‧충남 행정통합을 통해 광역 행정 역량을 결집하고 중부권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는 취지로 제안됐다.신영호 의원은 “충남도와 대전시는 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