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18:55:03
  • -
  • +
  • 인쇄
2024년 종무식 및 제20대 양원모 강릉시 부시장 이임식 개최
▲ 강릉시청

[뉴스스텝] 강릉시는 2024년 성공적인 업무 추진으로 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갑진년(甲辰年)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종무식을 31일14시 시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날 종무식은 무안국제공항 여객기 사고 희생자를 애도하는 묵념을 시작으로 간소하게 진행한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송년사를 통해“갑진년(甲辰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민여러분 모두에게 따뜻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올해는 '더 큰 강릉, 더 따뜻한 강릉'이라는 목표 아래 기업하기 좋은 도시, 관광도시다운 관광도시로 강릉이 또 한 번 도약과 성장을 이룬 뜻깊은 한해였다.”고 말했다.

또한, 을사년 새해에도 모두가 꿈꾸는 강릉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하고 희망찬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를 희망했다.

한편, 종무식에 이어 1년간의 부시장 임기를 마무리하는 양원모 제20대 강릉시 부시장의 이임식이 진행된다.

이임식은 약력 및 공적 소개를 시작으로 임용장, 감사패, 재직기념패 수여에 이어 이임사와 환송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양원모 부시장은 강릉의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는 데 보탬이 되고자 (재)강릉시미래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양원모 부시장은 “소임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애써주시고 성원해주신 강릉시 공직자 여러분과 강릉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비록 몸은 떠나지만, 강릉시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여러분 모두의 건승과 행복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1회 증평군 아동돌봄 박람회 성황...돌봄의 미래를 현장에서 보다.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22일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개최한 ‘제1회 아동돌봄 박람회’가 지역 돌봄기관·학부모·전문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처음 마련된 이번 행사는 민선 6기 핵심가치인 ‘행복돌봄’ 정책의 구현을 위한 실질적 소통 플랫폼으로 평가받았다.박람회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에서 ‘아동돌봄 비전선포 퍼포먼스’가 진행돼, 군이 지향하는 아동돌봄 정책의 방향성과 미래 전

대구시교육청, 대구 중학생 71명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뭉치다!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11월 22일 구남중학교에서 15개 팀 71명의 중학생이 참여하는 ‘2025 중학생 경제 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프는 학생의 성장 단계에 따른 실생활 중심 경제 문제 해결 역량 함양을 목적으로 한다. 단순 체험 활동을 넘어 지역 상권 회복이라는 실질적 사회문제를 학생의 시각에서 다루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프로젝트형 경제교육으로 구성됐다.‘동성로 상권 살리기를 위한 창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앞으로 네가 밟을 길은 꽃길인 걸로 하자”...김세정 앞에 직접 하얀 꽃길 깔았다! 뭉클

[뉴스스텝] 강태오가 김세정 앞에 하얀 꽃길을 깔아주며 로맨틱한 밤을 선사했다.지난 21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5회에서는 영혼이 뒤바뀐 이강(강태오 분)과 박달이(김세정 분)가 진정한 역지사지(易地思之)를 체험하며 서로의 마음에 더욱 가까워졌다. 영문도 모른 채 영혼이 뒤바뀐 이강과 박달이는 자초지종을 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