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김천상무, ‘Family Day’ 홈경기서 제주 상대 승리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5 18:50:05
  • -
  • +
  • 인쇄
▲ 김천상무 김승섭(왼쪽)과 이동준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리그 2연승에 나선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재하)이 5월 17일 토요일 19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제주SK FC(이하 제주)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R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강원전 4대 0 대승의 상승세를 통해 이번 경기에서 연승한다는 각오다.

경기력-체력 모두 완벽! 김승섭-이동준 양 날개 활약도 기대
승리를 위한 조건이 모두 갖추어졌다. 김천상무는 지난 강원전 완벽한 경기를 선보이며 4대 0으로 대승을 거두었다. 다양한 선수가 득점포를 가동한 점과 클린시트 경기를 기록한 것도 고무적이다. 코리아컵 경기에서 로테이션을 통해 주전 선수들의 체력을 비축한 점도 플러스 요인이다.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치는 김승섭과 이동준의 경기력도 기대되는 포인트다. 친정팀을 상대하는 김승섭은 올 시즌 왕성한 활동량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도 공격포인트는 없었지만, 역습의 기점 역할로 팀 공격을 주도했다. 이동준 역시 기대되는 자원이다. 강원전에 교체투입 되어 필드를 밟은 그는 침착한 왼발 감아차기로 시즌 2번 째 득점을 기록했다.

제주와의 올 시즌 첫 맞대결 결과 역시 김천상무가 가져갔다. 지난 2R 제주 원정에서 3대 2 역전승으로 승점 3점을 챙겼다. 제주가 최근 4연패를 당하며 분위기가 가라앉은 점도 김천상무가 오는 경기에서 승리를 자신하는 이유다.

Family DAY 홈경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김천종합운동장으로!
김천상무는 ‘Family Day’ 이벤트로 홈관중을 맞이한다. 먼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패키지’ 입장권 정책을 운영한다. 할인 대상 좌석은 E석으로 성인 2매와 어린이 또는 경로 1매 예매 시 1만 4천 원에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가족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먼저 2인 이상 가족 관중에게는 올 시즌 처음 제작한 슈웅 풍선과 함께 휴대폰 플래시 스티커를 제공한다. 선착순 100가족에게는 3대(代) 인증 시 가족 당 사인볼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가족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도전! 가족 골든벨’도 열린다. 장외구역에서 김천상무 관련 ‘OX퀴즈’ 대회를 통해 최종 우승 시 원하는 선수의 친필사인 슈웅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간으로 진행하는 드리블 챌린지 이벤트와 함께 군슈웅 색칠 이벤트 투표, 어린이 사생대회 및 콜리더 대회 시상 등 다채로운 행사로 홈관중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이날 경기는 IB SPORTS, KFN TV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K-컬처밸리사업 추진단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8일 ‘K-컬처밸리사업 추진단’을 출범하고 추진단장에 오준환(고양9)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린 K-컬처밸리사업 추진단 출범식은 백현종 대표의원과 오준환 추진단장을 비롯해,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고양시 경제자유구역 지정을 위한 추진단’ 단장을 맡고 있는 김완규 경제수석, 임광현 문화수석, 심홍순 경기도의회 미

김혜경 여사, 말레이시아 K-푸드 홍보 행사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함께 아세안 관련 정상회의 참석 계기 말레이시아를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27일 오후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고 있는 ‘2025 K-Fresh Food Universe Malaysia’ 행사장을 방문했다.이번 행사는 한국의 신선식품과 김치를 동남아시아 시장에 알리고, 한류와 연계한 K-푸드의 세계 진출을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김혜경 여사는 한국산 포도, 배, 사과, 딸기

부산 북구, 2025년 찾아가는 치유농업 공개강좌 개최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23일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주민 8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찾아가는 치유농업 공개강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오태원 북구청장을 비롯해 부산광역시농업기술센터 유미복 소장 등 농업기술센터 직원과 치매안심센터, 북구시니어클럽 주민들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치유농업의 개념과 실내식물 관리 방법을 배우고, ‘내 손안의 작은 숲’을 주제로 나만의 치유 화분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